cebupacificair.co.kr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戰略)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戰略)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9:10

본문




Downloa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hwp






,경영경제,레포트







빨간지붕의marketing 전략(戰略)
Ⅰ. 빨간 지붕 紹介(소개)
1. 빨간 지붕 사업紹介(소개)
2. 빨간 지붕 연혁



Ⅱ. 빨간 지붕 analysis
1. 거시적 일반environment(환경) (산업environment(환경) )
2. 경쟁 및 시장 environment(환경) (기회와 위협)
3. 경쟁 시장 및 기업 analysis
4. 마케팅 믹스(7P)
5. 제품 위치
6. point기업analysis
7. point 성공 요인 analysis
8. 설문지 analysis

Ⅲ. conclusion(결론) 및 戰略의 선택
STPanalysis




Ⅰ. 빨간 지붕(성서점) 紹介(소개)

1. 빨간 지붕 사업紹介(소개)
① 맛
- 매운맛의 결과
: 다이어트결과 , 세포노화방지, 항균 작용, 스트레스억제, 엔돌핀 생성, 면역증강 등
- 매운맛과 분식의 결합
: 빨간지붕의 주point은 매운맛이며, 우리에게 가장 쉽고 많이 접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매운맛을 결합
② 서비스
- 메뉴의 단순화로 인하여 신속한 주문과 배달
- 맛, 가격, 친절, 청결 등 모든 면을 통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 `기분 좋은 분식` 이란 이미지 각인

2. 빨간지붕(성서점) 紹介(소개)
① 위치
; 계명대학교 성서 캠퍼스 동문 근처 버스정류장 앞
② 업종
떡볶이 전문점으로써 매콤한 오뎅과 떡볶이가 주메뉴
③ 매운맛과 분식의 결합으로 학생들의 간식문화 공략
④ 빨강을 강조한 인테리어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낙서판, 메모판 등 운영
⑤ 우리에게 가장 쉽고 많이 접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매운 맛을 결합해 큰 호응

2. 빨간 지붕 연혁


- 날짜 - 주요사항
1999년 3월 6일 빨간지붕 떡볶이 직영점 OPEN
1999년 6월 5일 빨간지붕 떡볶이 체인사업부 설립
2000년 3월 1일 빨간지붕 떡볶이 성서점 OPEN …(투비컨티뉴드 )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빨간지붕의마케팅전략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戰略)

다.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hwp( 97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