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Now]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술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Now]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술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Now]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4:59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설명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1.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2.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3.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4.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5.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6.gif

순서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술




● 중요사안 : 고객층 세분화 marketing 책략

기술 벤처기업의 세대별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1세대
시장침투책략
2세대
시장주도책략
3세대
시장유지책략
대상구분
혁신 수용층
추종 수용층
낙오 수용층

핵심가치
기술?제품


? 기술 혁신성?제품差別성
? 사업핵심요소와 연계


시장


? 사업연속성?안정성
? FUD 제거
(Fear, Uncertainty, Doubt)
? 편승효율
회사


? 회사브랜드
? 산업리더 이미지
? 책략적 제휴

세대이행 책략
고객구매 反應
FAB 分析(분석)
(Feature, Advantage, Benefit)
성숙기 제품관리
브랜드 관리

























● 성공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measure(방안) : 매체별 장단점 파악 후 광고집행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책략개발 4단계

태스크1


태스크2

태스크3

태스크4



커뮤니케이션
목적 수립


現況(현황) 分析(분석)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책략 수립


실행measure(방안)
도출
















● 비즈니스 environment分析(분석)
● 비전과 책략에 대한
점검
● 고객 分析(분석)
● 주요 이해집단 分析(분석)

● GAP分析(분석)
● 이슈分析(분석)
● 활동分析(분석)
● 핵심 성공 요인
分析(분석)


● 핵심 메시지와 대상
확정
● 홍보책략
● 광고책략
● 직원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책략


● 실행measure(방안) 개발
● 역할과 책임 정의(定義)
● 프로세스 개발
● 프로젝트 개발


























●선택사안 : 언론 커뮤니케이션, 광고 집행, 홍보, EVENT(S?P) 등 다양한 장르의 지속 및 개…(skip)

사업제안서,세대별,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사업계획/기타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술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73 )




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