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카스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카스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0:55

본문




Download : 카스.hwp





화이트 컬러는 신선함과 자유를 표현합니다.
스카이 블루 컬러는 젊음과 현대적 감각, 자신감,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더해줍니다.


히스토리
1994- 6월 Cass 탄생
도하의 기적으로 월드컵 본선 4회 진출을 이뤄낸 1994년
톡 쏘는 20대를 위한 카스 탄생
1995- 맥주 사상 최단기간 내 1천 만병 판매 돌파
~1997 출시 2년 만에 10억병 돌파 3년간 판매성장률 1위
세계적으로 경제가 불황이었던 시기!
언제나 힘들 때 힘이 되어주는 카스 젊음=카스라는 수식어를 만들며, 새로운 goal(목표) 를 향해 도전
2004- 1월,Cass 라벨 변경
8월, 1.6L 큐팩 출시
이승엽 선수가 日本 에 진출한 2004년!
카스는 새 옷을 입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6L 큐팩 출시
2005- 5월, Cass 이미지와 라벨 변경
박지성 선수가 한국인 최초로 프리미어리거가 된 2005년!
카스는 젊음과 신선함을 내세워 이미지와 라벨을 변경
2006- 9월, Cass ICE Light 출시
다이어트 열풍이 분…(省略)
카스 , 카스경영경제레포트 , 카스


카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카스로고의 블루칼라는 상쾌함과 함께 젊음과 자신감, 신선한 이미지를 의미합니다.
또한 강렬한 은색 빛이 퍼지는 듯한 모양의 불규칙한 방사형으로 배경을 바f고 후레쉬(fresh)의 글자체도 간결하게 변했습니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카스_hwp_01.gif 카스_hwp_02.gif 카스_hwp_03.gif 카스_hwp_04.gif 카스_hwp_05.gif 카스_hwp_06.gif



카스
카스

Download : 카스.hwp( 87 )


marketing 원론

톡 쏘는 맛
CASS
























브랜드 intro










2xxx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카스 후레쉬의 BI리뉴얼!
기존 제품의 맛과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카스 후레시의 톡 쏘는 맛의 特性과 젊음, 활력, 신선함을 이미지를 강조해 현대적이고도 역동적인 느김을 줍니다.
기울어진 로고는 역동적인 움직임, 활기찬 이미지와 성취감을 표현합니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