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국토순례 대행진 기행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5:50본문
Download : 울산- 국토순례 대행진 기행문.hwp
이 때문에 1월 1일에는 태양 빛이 지구의 남반구 쪽에서 입사되므로 우리가 살고 있는 북반구의 동일한 경도에 위치하는 두 지방이라도 좀더 남쪽에 위치한 지방의 해가 먼저…(省略)
울산- 국토순례 대행진 기행문
울산간절곳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최선을 다해 작성한 기행문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해돋는 시각은 오전 7시31분 17초로 정동진이나 일출봉등을 제치고 가장 먼저 해맞이를 한 것으로 울산 사람들은 주장하는데 해가 동쪽에서 뜨기 때문에 동쪽으로 갈수록 해를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렇게 단순한 것은 아닌것이다 . 그 이유는 지구가 태양 주위를 공전할 때 태양이 천구상을 지나가는 궤도인 황도가 천구의 적도에 대상으로하여 약 23.5도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우리가 새 천년 해맞이를 하게 되는 1월 1일 겨울철에는 태양이 남반구쪽으로 치우친 동지점 근처에 위치하게 된다된다.



,감상서평,레포트
해안을 따라 부산쪽으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간절곶이란 자그마하고 아담한 해맞이 공원이 있다아 간절곶(艮絶串)은 종래 간절갑(艮絶岬)이라 불리웠는데 근래에 일본식 이름이라하여 간절곶으로 바뀌었다.
설명
Download : 울산- 국토순례 대행진 기행문.hwp( 45 )
최선을 다해 작성한 기행문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울산간절곳 , 울산- 국토순례 대행진 기행문감상서평레포트 ,
다. 행정상 울산 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에 속해 있는데 새천년 1월 1일 우리나라 동해안에서 해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곳으로 여러곳의 해맞이 터와 경쟁을 겨루었던 유명한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