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상담약속 불이행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상담약속 불이행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상담약속 불이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4:25

본문




Download : 상담약속 불이행.ppt




그러나 내담자는 나타났다

내담자가 오지 않는 것에 대해 판단하는 것을 피하라. 다음의 만남(추수 전화나 약속된 회기)에 오지 않는 것에 대해 내담자에게 물어보라. 약속을 어긴 것이 상담 과정에 대한 반영인가, 아니면 사람들을 대하는 내담자의 특징적 방법인가를 역시 결정하라. 도움이 된다면, 각 상담회기의 끝에 약속카드나 변경된 계획과 같은 약속을 환기시키는 메모지를 내담자에게 주어라. 특수한 경우에 있는 내담자와는 유연성을 가지고 대처하라. 본질적으로, 내담자의 상담회기 불참을 인간적 모욕으로 보다 치료를 위한 data(資料)로 여겨라.

instance(사례) 1

상담자 : 에이미, 당신은 지난 두 회기를 오지
않았어요.
내담자 : 네. 저는 그저 오고 싶지 않았어요.
상담자 : 그것에 대해 저에게 좀 더 얘기를 해주
시지요.
내담자 : 우리의 지난 상담회기 이후에 저
는 너무 우울해져서 더 이상 저의
문제를 얘기  하고 싶지 않았어요.

상담의 불참으로 인해 내담자가 불참을 추가적인 실패로 해석하면 특히 복잡해진다. 이 상담자는 내담자가 오리라는 것이 불확실하다고 합리화시켜 그 결정을 내렸다.


상담약속 불이행
레포트/기타


Download : 상담약속 불이행.ppt( 46 )



상담약속 불이행에 대해서 사례를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상담약속불이행 , 상담약속 불이행기타레포트 ,





순서




,기타,레포트

설명
상담약속%20불이행_ppt_01.gif 상담약속%20불이행_ppt_02.gif 상담약속%20불이행_ppt_03.gif 상담약속%20불이행_ppt_04.gif 상담약속%20불이행_ppt_05.gif 상담약속%20불이행_ppt_06.gif
상담약속 불이행

instance(사례) 1

instance(사례) 2

상담약속 불이행

초보상담자들은 때때로 그들의 내담자가 약속된 회기에 나타나지 않을 때 어떻게 대처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다. 수련을 받고 있는 한 상담자는 처음으로 약속한 세 명의 내담자 들이 나타나지 않게 되자, 그는 자신의 첫 전화접촉에서 무엇인가가 잘못됐다고 가정하였다. 예를 들면, 내담자들은 매우 어려운 상담 회기 이후에 오지 않을 수 있다아 그러나, 내담자들은 상담의 불참을 자신이 상담을 계속할 수 없거나 계속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아 상담의 조급한 종결이 실제 일…(투비컨티뉴드 )

상담약속불이행
상담약속 불이행에 상대하여 사례(instance)를 작성한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

다. 다른 상담자는 상담 회기에 오지 않았던 내담자 에게 화를 낸 후에 그는 다른 상담 회기에 임하지 않기로 결정하였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