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책략 事例(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2:56
본문
Download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hwp
마케팅 전술 및 주안점
Brand
「2080」자체가 치아에 대한 Vision을 제시하여-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신세대 취향에 맞는 숫자로 된 Brand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쉽게 기억을 시키면서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어린이에게 발생하기 쉬운 충치예방을 위해 불소를 함유하고 있고, 젊은 신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미백效果(효과), 구취제거 效果(효과)를 높였다. 셋째, 메탈감각의 튜브와 후레쉬한 포장디자인, 블루칼라의 젤타입과 화이트칼라의 페이스트 타입의 내용물로 기존치약과 다르다.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책략 事例(사례)로서 `덴탈크리닉 2080 치약`의 事例(사례)를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hwp( 81 )






,경영경제,레포트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로서 `덴탈크리닉 2080 치약`의 사례를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맛과 향도 매우 좋고 상쾌감이 뛰어나다.신제품개발및시장런칭전략사례모음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Process 전개measure(방안) - 덴탈크리닉 2080치약
시장개황
제품의 속성 및 경쟁적 差別(차별) 성
마케팅 전술 및 주안점
덴탈크리닉 2080 성공요인
현재의 시장과 향후 전술
덴탈크리닉 2080치약의 특징은 첫째, 온가족에게 적합하도록 개발하였다. 넷째, 숫자마케팅을 통한 소비자가 기억하기 쉽고, 치아건강운동 `2080운동,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를 이용한 의미있는 Brand Name이다.
Product
제품의 Formula 자체를 매력적인 블루칼라의 젤타입으로 특허를 받…(skip)
신제품개발및시장런칭책략事例(사례)모음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책략 事例(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다. 또한 중 장년층에 발생할 수 있는 풍치질환,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component을 함유하고 있다
둘째, 내용물은 색전이 없는 줄무늬 치약조성물, 특허 제128494호를 받은 기술로 제조된 치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