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0:44
본문
Download : 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hwp
靑少年(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adolescent(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목차
adolescent(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I. 개관
II. 준비사항
III. 진행
IV. 정리(整理) 및 기대결과
V. 부수결과
VI. 유의사항
서지사항
adolescent(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I. 개관
`나는 누구인가`는 자신의 특징을 문장완성검사의 형식을 빌려 기술하게 하고 그것을 서로 나누며, 마지막에는 變化(변화)시키고 싶은 부분이 적힌 종이를 버림으로써 變化(변화)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는 활동이다. 왜냐하면 자신을 안다고 하는 것, 즉 자기이해는 變化(변화)의 첫 단계이기 때문이다 또한 자신에 대한 지각을 서로 나누면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개방하게 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아
II. 준비사항
․ 집단운영 : 소집단
․ 소요시간 :
adolescent(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목차
adolescent(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I. 개관
II. 준비사항
III. 진행
IV. 정리(整理) 및 기대결과
V. 부수결과
VI. 유의사항
서지사항
adolescent(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I. 개관
`나는 누구인가`는 자신의 특징을 문장완성검사의 형식을 빌려 기술하게 하고 그것을 서로 나누며, 마지막에는 變化(변화)시키고 싶은 부분이 적힌 종이를 버림으로써 變化(변화)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는 활동이다. 이 활동에는 자기이해, 자기개방, 자기암시 같은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아 이 활동은 구조화된 집단 활동의 대표적인 것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자신을 안다고 하는 것…(drop)
Download : 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hwp( 44 )






청소년,집단상담,실제,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 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 집단상담 실제
靑少年(청소년) 집단상담의 실제
설명
다. 이 활동에는 자기이해, 자기개방, 자기암시 같은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아 이 활동은 구조화된 집단 활동의 대표적인 것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