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55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도넛.ppt
Krispy Kreme doughnuts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전권 신규 점포 입점 및 마케팅 전술
목 차
Ⅰ. 선정동기 및 조사목적
Ⅱ. environment 分析
Ⅲ. 경쟁 environment 分析
Ⅳ. 고객 environment 分析
Ⅴ. 상권 分析
※ 매니저 인터뷰
Ⅵ. 마케팅 전술 - 입점 전술
1. 최종 입점 지역 선택 plan
2. 신규 매장의 입점
Ⅶ. 결론 및 한계점
Ⅷ. 참고 문헌 및 data(자료)
관련 홈페이지
둔산점 이용시
불만족 요인
위치 불편
15
매장 내부 문제
6
주차공간
부족
4
교통수단
불편
3
직원 불친절
1
없 음
21
Ⅰ. 선정 동기 및 조사 목적
선정 동기
지금 현재 도넛 시장에서 던킨 도너츠가 독점적으로 차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미국에서의 프랜차이징 2위에 위치하고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단기간의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요인에 대...
Krispy Kreme doughnuts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전권 신규 점포 입점 및 마케팅 전술
목 차
Ⅰ. 선정동기 및 조사목적
Ⅱ. environment 分析
Ⅲ. 경쟁 environment 分析
Ⅳ. 고객 environment 分析
Ⅴ. 상권 分析
※ 매니저 인터뷰
Ⅵ. 마케팅 전술 - 입점 전술
1. 최종 입점 지역 선택 plan
2. 신규 매장의 입점
Ⅶ. 결론 및 한계점
Ⅷ. 참고 문헌 및 data(자료)
관련 홈페이지
둔산점 이용시
불만족 요인
위치 불편
15
매장 내부 문제
6
주차공간
부족
4
교통수단
불편
3
직원 불친절
1
없 음
21
Ⅰ. 선정 동기 및 조사 목적
선정 동기
지금 현재 도넛 시장에서 던킨 도너츠가 독점적으로 차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미국에서의 프랜차이징 2위에 위치하고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단기간의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요인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 되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Ⅰ. 선정 동기 및 조사 목적
조사 목적
도넛 시장의 동향 파악
environment 分析을 통한 크리스피의 강,약점 파악
경쟁 environment 分析을 통한 크리스피의 위협과 기회 요소 파악
고객 environment 分析을 통한 입점 전술 수립
상권分析을 통한 입점 마케팅 전술 수립
대전 지역의 새로운 점포 입점과 신규 오픈 마케팅 전술을 고찰하고자 한다
Ⅱ. environment分析
내부 environment 分析
1. 크리스피 크림 도넛 기업 紹介(소개)
1937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세일럼(Winston-Salem)에서 설립된 미국 2위의 도넛 체인
2004년 7월 현재 미국 내 45개 주에 390여 매장을 운영 중이며, 캐나다, 영국, 호주, 멕시코, 한국 등 4개국에 20여 개의 매장을 가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매출액은 이미 2002 회계연도에 3억 9천 4백만 달러에 달했는데, 2년 만에 6억 6천 5백만 달러(2004 회계연도)로 급격…(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크리스피크림도넛.ppt( 21 )
크리스피크림도넛,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레포트/경영경제
크리스피크림도넛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