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요넥스 기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6:06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ppt
=== 2000년 WALKING SHOES 사업 시작 1998년 요넥스 스포츠 진흥재단 설립 1996년 미국 현지법인 YONEX CORPORATION USA를 설립 1994년 아틀랜타 올림픽 배드민턴 경기의 공식용구로 지정 1994년 요넥스 주식상장 1974년 요넥스 스포츠로 명칭 변경 1958년 주식회사 요네야마 제작소 설립 1957년 배드민턴 라켓의 제조 시작 1946년 창업 - 목제품 제조 및 판매 개시
2000년 WALKING SHOES 사업 시작
===
5. 설문 내용
인하여 이를 통해 요넥스 용품 소비자들을 위한 marketing 을 실시함으





Download : 소비자행동론.ppt( 61 )
1994년 아틀랜타 올림픽 배드민턴 경기의 公式(공식)용구로 지정
1994년 요넥스 주식상장
설립
1957년 배드민턴 라켓의 제조 시작
다.설명
1. 연구의 必要性
요넥스 마케팅 시장분석 경영
1974년 요넥스 스포츠로 명칭 변경
1958년 주식회사 요네야마 제작소 설립
1946년 창업 - 목제품 제조 및 판매 개시
배드민턴의 용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관심 혹은 지각 정도를 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998년 요넥스 스포츠 진흥재단 설립
[경영학] 요넥스 기업分析
4. 요넥스의 경쟁사들
1996년 미국 현지법인 YONEX CORPORATION USA를
7. 마케팅을 이용한 제안
3. 요넥스 紹介
순서
로서 소비자들의 재구매를 유도한다.
6. 설문 예상 결과
현재 배드민턴 용품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제품인 요넥스를통해
2. 선정동기
배드민턴 소비자 만족을 위해 욕구를 파악하는 작업이 요구된다. 현재 배드민턴 용품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제품인 요넥스를통해 배드민턴의 용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관심 혹은 지각 정도를 확 인하여 이를 통해 요넥스 용품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을 실시함으 로서 소비자들의 재구매를 유도한다.
배드민턴 소비자 만족을 위해 욕구를 파악하는 작업이 요구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