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중간project 보건교육 D형, 중/장년 여성/남성의 비만관리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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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23: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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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 행위, 環境(환경)적사정
WHO의 자문을 담당한 25개국의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展望하고 있다아 사회 環境(환경)의 變化(변화)가 없는 한 전 세계적으로 성인인구의 상당수에게 비만관련 질병이 계속 증가할 것이며, 비만은 우리시대에서 흡연이 건강에 주는 effect(영향) 에 맞먹는 정도의 심각한 건강을 위협하는 문제들 중의 하나이나 그 대처방안은 아직 미흡한 실정이다(World Health Organization, 1997년). 미국(NHANES 2007년-2008년, 만 20세 이상)은 체질량지수25kg/m²이상 30kg/m² 미만을 과체중, 30kg/m²이상을 비만으로 진단하며, 체질량지수 25kg/m²이상(우리나라 비만 기준) 과체중 및 비만 유병률은 전체 68.3%, 남자 72.3%, 여자 64.1% 수준이었다(Flegal, Carroll, Kuczmarski, Johnson, 2010년). 국내의 경우 비만 유병률(만 19세 이상, 표준화)은 1998년 26.0%에서 2007년 31.7%로 증가하였으나 2008년 30.7%, 2009년 31.3
설명
5단계 : 행정ㆍ정책적 사정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
보건교육 D형, 중/장년 여성/남성의 비만관리교육
방송대 중간project 보건교육 D형, 중/장년 여성/남성의 비만관리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
2단계 : 역학적 사정
순서
서론
1단계 : 사회적 사정(진단)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7단계 : 과정평가, 8단계 : effect(영향) 평가, 9단계 : 결과평가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特性을 상세히 기술한다.
4단계 : 교육적 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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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 실행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에 기반한 보건교육계획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목차
본론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6, 선정대상의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property(특성)
방송대 중간project 보건교육 D형, 중/장년 여성/남성의 비만관리교육
참고자료(資料)
다.
방송대 중간과제 보건교육 D형, 중/장년 여성/남성의 비만관리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레포트 > 기타
1. 비만의 정이2. 중년기의 비만3. 비만의 판정4, 안정시대사량(Resting Metabolic Rate: RMR)의 槪念5, 최대산소섭취량
7, PRECEDE-PROCEED 모델 적용 및 교육 프로그램(program]) 작성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property(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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結論
서론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計劃書를 포함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