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입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면서 왜 시장세분화(segmentation)를 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에 대하여 說明(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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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8 01: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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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의 목표(goal)는 시장의 구성원들을 공통점을 기준으로 몇 개의 그룹으로 세분화하는 것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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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마케터의 goal(목표) 는 시장의 구성원들을 공통점을 기준으로 몇 개의 그룹으로 세분화하는 것이다. 이 세분화 방식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 초기에 조사원들은 ‘인구학적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했다. 초기에 조사원들은 ‘인구학적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했다. 이 세분화 방식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 초기에 조사원들은 ‘인구학적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했다. 이 세분화 방식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업의 입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면서 왜 시장세분화(segmentation)를 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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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입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면서 왜 시장세분화(segmentation)를 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십시오.
기업의 입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면서 왜 시장세분화(segmentation)를 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십시오. 마케터의 목표는 시장의 구성원들을 공통점을 기준으로 몇 개의 그룹으로 세분화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