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리포트 - 인터넷(Internet) 創業(창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5:20본문
Download : 인터넷_창업_전략.hwp
創業(창업) 전략(戰略) 에 관한 리포트 쓰시는 분들 많은 참고 바랍니다
3. 4P믹스 전략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다.설명
6. PLC주기
순서
5. E-cRM
4. 디자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STP 전략
이 레포트는 2장 분량의 짧은 레포트지만 굉장히 꽉 찬 내용이 담긴 레포트입니다. 이 사업은 여러 측면에서 치밀하고 확실한 사업 구상과 계획이 필요하며, 광고 계획에서부터 온오프라인의 제휴 업체 선정과 섭외에 있어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 브랜드(사이트)명은 세상의 모든 대학생들을 위한 자유공간 - Univer이다.
STP전략으로 시장세분화는 인구 통계적 변수인 교육수준을 이용하여 ‘대학생’을 학년별로 세분화 하거나 학과나 학교, 수강 과목, 각 나라 별로 세분화 하였다. 목표(goal)시장은 단일 표적시장 전략으로 나갈 것이고, ‘대학생’을 전체 표적 시장으로 선정할 것이고 세부 표적은 학년별로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화된 표적에 맞는 방법으로 집중 투구할 것이다. Univer는 대학교를 뜻하는 영어 단어 University를 줄인 것이고, 지식검색으로 유명한 네이버를 어느 정도 벤치마킹하여 알파 效果(효과)를 노리기 위해 생각해낸 이름이다. 포지셔닝을 하자면 이 사이트는 보편적인 포털 사이트로서의 기능 뿐 아니라 정보 중개시장임과 동시에 reportdata(자료) 제공 사이트임과 동시에 교육기관일 것이며 그와 동시에 전자쇼핑몰, 전자경매센터, 제3장터(대행서비스, 배너광고수익 포함)도 될 것이다. 크게 봤을 때는 각 기업 역시도 이 사이트의 표적으로 삼게 될 것이다.
이 리포트는 2장 분량의 짧은 리포트지만 굉장히 꽉 찬 내용이 담긴 리포트입니다. 이 후에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복수표적시장 전략과 전체시장추구 전략을 차례대로 이용할 것이다. 창업 전략에 관한 레포트 쓰시는 분들 많은 참고 바랍니다





1. 아이템 紹介
이 사이트의 모토는 ‘세상의 모든 대학생들에게 세상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짜배기 포털’이라는 것이다.
인터넷마케팅, 4P믹스, STP전략, 창업, E-CRM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리포트 - 인터넷(Internet) 創業(창업) 전략(戰略)
Download : 인터넷_창업_전략.hwp( 46 )
내가 구상한 Internet establishment 아이템은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교 포털 사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