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대안 > cebupacificair5 | cebupacificair.co.kr report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대안 > cebupacificai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5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16

본문




Download :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방안.hwp




⑧ 동급생 사이에서 인기가 平均(평균) 수준이거나 그 이상 또는 이하이지만, 적어도 작은 그룹의 동급생으로부터 지지를 받는 경우가 많다.

⑤ 난폭하고 강인한 것처럼 보이고, 희생자가 되는 학생에게 동정심을 전혀 기울이지 않는다.

④ (선생과 부모를 포함한) 어른들에게 일반적으로 반대하고, 무시하고, 공격적이다; (폭력학생의 나이와 육체적인 힘에 따라서는) 어른들에게도 겁을 준다; 난처한 상황을 말로 잘도 빠져나간다.

③ 성미가 급하고, 화를 잘 내고, 충동적이고, 좌절에 대한 관용성이 모자란다; 규칙을 지키기 어렵고, 장애물과 지연을 참기 어렵다; 속임수를 써서 이익을 얻으려 한다.






Download :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방안.hwp( 11 )



집단%20따돌림”에%20대한%20이해와%20해결을%20위한%20지도%20방안_hwp_01.gif 집단%20따돌림”에%20대한%20이해와%20해결을%20위한%20지도%20방안_hwp_02.gif 집단%20따돌림”에%20대한%20이해와%20해결을%20위한%20지도%20방안_hwp_03.gif 집단%20따돌림”에%20대한%20이해와%20해결을%20위한%20지도%20방안_hwp_04.gif 집단%20따돌림”에%20대한%20이해와%20해결을%20위한%20지도%20방안_hwp_05.gif 집단%20따돌림”에%20대한%20이해와%20해결을%20위한%20지도%20방안_hwp_06.gif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대안
① 폭력학생은 동급생, 특히 희생자보다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Olweus는 폭력을 가하는 학생의 일반적 특징으로서 다음 사항을 발견하였다(이동진, 1999).
Olweus는 폭력을 가하는 학생의 일반적 특징으로서 다음 사항을 발견하였다(이동진, 1999).① 폭력학생은 동급생, 특히 희생자보다 ... , 집단 따돌림”에 대한 이해와 해결을 위한 지도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다.

⑥ 불안하지도 불안정하지도 않고, 전형적으로 자기 자신에 대하여 비교적 적극적인 견해(平均(평균)수준 또는 그 이상의 자존심)를 가진다.

② 다른 학생들을 지배하고 굴복시키고, 힘과 위협으로 자기 주장을 세우고, 자기 뜻대로 관철시키려는 욕구가 강하다; 다른 학생들에 대한 자기의 실제적 또는 가공적인 우월성을 자랑한다. 초등학교보다 중학교에서는 폭력학생의 인기가 낮다.
Olweus는 폭력을 가하는 학생의 일반적 특징으로서 다음 사항을 발견하였다(이동진, 1999).

① 폭력학생은 동급생, 특히 희생자보다 육체적으로 힘이 세다; 희생자와 나이가 같거나 또는 나이가 더 많다; 일반활동, 운동, 싸움(특히 남학생의 경우)에서 육체적으로 더 효율적이다.

⑦ (다른 동급생에 비해서) 비교적 더 어린 나이에 도둑질, 강탈, 음주 등 반 사회적 활동에 참가한다; 나쁜 친구들과 어울린다.

전체 37,9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