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 시청행태 分析 및 만족도 improvement 방법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5:51본문
Download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hwp
순서
설명






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를 비롯한 공중파TV, 중계유선방송, 비디오 ...
케이블 TV 시청행태 分析 및 만족도 improvement 방법 연구
가. 케이블 TV 가입자의 경쟁매체별 속성비교 평가
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를 비롯한 공중파TV, 중계유선방송, 비디오 등의 경쟁매체를 주요 속성 13개를 중심으로 비교평가(5점 척도 : 1 전혀 그렇지 않다 - 5 매우 그렇다)한 결과, 가격과 이용편의성, 대중이용성, 홍보빈도 등의 4개 속성을 제외한 나머지 9개 속성에서 케이블TV가 상대적인 우위를 점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적인 경쟁매체의 속성별 포지셔닝을 확인하기 위해 대응analysis(분석) (analysis(분석) 도 :MAPWISE)을 실시한 결과, 케이블TV와 TV는 전체변량의 72%를 설명(explanation)하는 X축에 의해 한 시장으로 분류되었고, 비디오와…(skip)
가. 케이블 TV 가입자의 경쟁매체별 속성비교 평가
,경영경제,레포트
가. 케이블 TV 가입자의 경쟁매체별 속성비교 평가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를 비롯한 공중파TV, 중계유선방송, 비디오 ...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hwp( 20 )
레포트/경영경제
다.
즉, 정보제공, 개성 및 취향 반영, 오락성, 화질, 교육/유익성, 내용삭제 덜됨, 다양성, 전문성, 시청시간 제한없음 등의 요인에서 케이블TV는 공중파TV나 중계유선방송, 비디오보다 평가점수가 높았으며, 나머지 가격, 이용편의성, 대중이용성, 홍보빈도 등은 공중파TV의 평가점수가 높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