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1:55본문
Download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pptx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Download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pptx( 79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떡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떡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순서
_SLIDE_1_
매 콧
(매운 콧수염 떡볶이)
_SLIDE_2_
1
3
5
2
4
거시環境의 influence
SWOT 분석
표적시장의 확인(STP)
표적시장 별 marketing 目標(목표)의 정립
수요 예측
6
marketing 믹스의 설계(4P)
7
결 론
_SLIDE_3_
結論(결론)
4P戰略
① 경제 環境
- 외식산업에서의 가격 인상, 식자재의 가격폭등 및 그로 인해 증대되는 식사비용
- 학생들의 경제력 상승
② 文化(culture) ?사회 環境
- 구매에 있어서 경제성(저렴함), 편의성을 추구하는 文化(culture)
③ 법?정치 環境
- 학생식당의 1인 식단 식사비 책정
- 학교 학과 내에서 주로 주어지는 점심시간
④ 경쟁 環境
- 후문 밥집, 학관, 다양한 분식포장마차 산재 등 강한 경쟁강도
“ 요 소 ”
수요예측
marketing 目標(목표)
STP
SWOT분석
거시環境
1
2
3
4
5
6
7
_SLIDE_4_
① 후문 식당의 가격 인상
② 약 10여 년 간 동결되어 있던 학생식당의 1인 식단 가격 인상
③ 식사비용 증대와 대학생이 바쁜 현 시대와 맞물려 경제성과 신속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이 증가
“ 변 화 ”
結論(결론)
4P戰略
수요예측
marketing 目標(목표)
STP
SWOT분석
거시環境
1
2
3
4
5
6
7
_SLIDE_5_
結論(결론)
4P戰略
수요예측
marketing 目標(목표)
STP
거시環境
SWOT분석
_SLIDE_6_
結論(결론)
4P戰略
수요예측
marketing 目標(목표)
STP
거시環境
SWOT분석
_SLIDE_7_
結論(결론)
4P戰略
수요예측
marketing 目標(목표)
STP
거시環境
SWOT분석
_SLIDE_8_
結論(결론)
4P戰略
수요예측
marketing 目標(목표)
STP
거시環境
SWOT분석
Strengths…(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