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마케팅戰略,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0:35본문
Download : [1000원] 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71년 스낵제품 ‘새우깡’을 출시함.
1986년 현재 단일 품목 판매 1위인 라면 제품 ‘신라면’을 개발함.
2003년 7월에는 기존의 농심에서 투자사업부문을 분리하여 투자사업만 전담하는
순수 지주회사 ‘(주)농심홀딩스’를 설립함.
1. 기업紹介
농심의 사업부문은 크게
라면, 스낵 및 음료 생수 사업으로 분류될 수 있따
매출액으로 볼 때,
전체 매출 비중의 96%가 내수시장 판매이므로 내수중심의 식품업체라 볼 수 있따
농심은 1965년에 롯데 공업 주식회사로 설립된 국내 최대의 식품 업체
_SLIDE_4_
㈜농심
2. 비전 및 전술
농심의 3대 정신
4대 전술
비전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Global 식품기업.”
a. 개물성무
b. 농심철학
c. 도연정신
a. 核心역량 강화
b. 고객가치 창출
c. 글로벌 사업확대
d. 신성장 동력개발
_SLIDE_5_
㈜농심
3. 성과지표 紹介
1
2
1. 학습과 성장관점
종업원의 전술적 역량개발
2
3
4
사업부문간
상호 시너지 效果(효과)
농심의 3대 정신
해외시장
농심이 주로 하는 식품산업의 경쟁의 심화 속에서 꾸준한 시장점(長點)유율 유지 및…(省略)
Download : [1000원] 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6 )
농심마케팅戰略,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다.순서
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20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6%8D%EC%8B%A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86%8D%EC%8B%AC%EB%9D%BC%EB%A9%B4%20%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20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6%8D%EC%8B%A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86%8D%EC%8B%AC%EB%9D%BC%EB%A9%B4%20%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20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6%8D%EC%8B%A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86%8D%EC%8B%AC%EB%9D%BC%EB%A9%B4%20%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20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6%8D%EC%8B%A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86%8D%EC%8B%AC%EB%9D%BC%EB%A9%B4%20%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20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6%8D%EC%8B%A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86%8D%EC%8B%AC%EB%9D%BC%EB%A9%B4%20%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20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6%8D%EC%8B%A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86%8D%EC%8B%AC%EB%9D%BC%EB%A9%B4%20%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농심마케팅戰略,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농심마케팅전략,농심라면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마케팅전략 농심라면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Strategy Map
-(주) 농 심-
_SLIDE_2_
목 차
1. 기업紹介
2. 비전 및 전술
3. 성과지표 紹介
농심은 어떤기업인가
비전, 4대전술, 3대 정신
학습과 서장관점
비즈니스 프로세스
고객가치
재무目標(목표)
농심의 The Firms of Story
4. Strategy Map
_SLIDE_3_
㈜농심
3
1978년 본격적으로 주식 회사 ‘농심’이라는 상호를 사용.
1970년 국내최초의 소고기라면을 개발하였다.
1971년 스낵제품 ‘새우깡’을 출시함.
1986년 현재 단일 품목 판매 1위인 라면 제품 ‘신라면’을 개발함.
2003년 7월에는 기존의 농심에서 투자사업부문을 분리하여 투자사업만 전담하는
순수 지주회사 ‘(주)농심홀딩스’를 설립함.
1. 기업紹介
농심의 사업부문은 크게
라면, 스...
_SLIDE_1_
Strategy Map
-(주) 농 심-
_SLIDE_2_
목 차
1. 기업紹介
2. 비전 및 전술
3. 성과지표 紹介
농심은 어떤기업인가
비전, 4대전술, 3대 정신
학습과 서장관점
비즈니스 프로세스
고객가치
재무目標(목표)
농심의 The Firms of Story
4. Strategy Map
_SLIDE_3_
㈜농심
3
1978년 본격적으로 주식 회사 ‘농심’이라는 상호를 사용.
1970년 국내최초의 소고기라면을 개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