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설화수 마케팅책략分析(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제안,나의意見(의견) > cebupacificair5 | cebupacificair.co.kr report

설화수 마케팅책략分析(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제안,나의意見(의견) > cebupacificai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5

설화수 마케팅책략分析(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제안,나의意見(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9:58

본문




Download :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hwp




설화수는 지난 1972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한방화장품 `진생삼미`에서 비롯된 삼미진, 이후 1987년 피부에 아름다운 눈꽃을 피운다는 의미의 ‘설화’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다.

설화수 마케팅책략分析(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제안,나의意見(의견)



설화수 해외 진출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목 차

1. 들어 가며

2. 설화수 marketing strategy
(1)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2) SWOTanalysis(분석)
(3) STPstrategy수립
1) 시장세분화
2) 타겟시장
3) 제품 포지셔닝
4) 제품 포지셔닝맵
(4) marketing 믹스 4Pstrategy

(기존strategy)
1) 제품 strategy (Product)
①제품 콘셉트의 이해
②제품믹스 strategy
③신제품 수용과 확산
2) 가격 strategy (Price)
3) 유통 strategy (Place)
4) 판매촉진 strategy (Promotion)
① 광고 - 국내 광고 strategy을 위주로
② PR
③ 인적 판매 (personal selling)
④ 세일즈 프로모션 (sales promotion)

(새로운 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① 제품라인의 깊이 강화
② 유형제품의 변형
③ 콜라보레이션 등 제품의 다양화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① 무 점포형 확대
② 고급 호텔...

설화수 해외 진출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목 차

1. 들어 가며

2. 설화수 marketing strategy
(1)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2) SWOTanalysis(분석)
(3) STPstrategy수립
1) 시장세분화
2) 타겟시장
3) 제품 포지셔닝
4) 제품 포지셔닝맵
(4) marketing 믹스 4Pstrategy

(기존strategy)
1) 제품 strategy (Product)
①제품 콘셉트의 이해
②제품믹스 strategy
③신제품 수용과 확산
2) 가격 strategy (Price)
3) 유통 strategy (Place)
4) 판매촉진 strategy (Promotion)
① 광고 - 국내 광고 strategy을 위주로
② PR
③ 인적 판매 (personal selling)
④ 세일즈 프로모션 (sales promotion)

(새로운 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① 제품라인의 깊이 강화
② 유형제품의 변형
③ 콜라보레이션 등 제품의 다양화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① 무 점포형 확대
② 고급 호텔 서비스로의 확장
4) Promotion (판촉strategy)
① 매체이용률 증가
② 매장 인테리어 (현재 진행 중)
③ Sales Promotion- Event
④ Personal selling


3.나의 견해


1. 들어 가며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가려하는 국내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과 관련한 여러 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아 그 가운데 전통 한방 브랜드인 ‘설화수’를 이번 해결해야할문제의 해외로 진출한 국내 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현재 설화수는 세계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누르고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한 여성기초화장품 브랜드 파워 1위 자리를 3년 연속으로 지키고 있는 등 국내 대표 브랜드로 독보적인 위치…(skip)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 마케팅전략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 나의의견





Download : 설화수 마케팅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hwp( 29 )


설화수,마케팅전략,해외진출위한,글로벌,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화수 마케팅책략分析(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책략제안,나의意見(의견)


순서



설화수%20마케팅전략분석및%20해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_hwp_01.gif 설화수%20마케팅전략분석및%20해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_hwp_02.gif 설화수%20마케팅전략분석및%20해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_hwp_03.gif 설화수%20마케팅전략분석및%20해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_hwp_04.gif 설화수%20마케팅전략분석및%20해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_hwp_05.gif 설화수%20마케팅전략분석및%20해외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_hwp_06.gif


설명
다.
전체 37,9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