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F소타나marketing 事例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2:43본문
Download : 현대EF소타나마케팅사례분석.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는 이제 차는 가질만한 사람들이 거의 소유 하고 있으며 크게 결함이 없다면 계속 탈 수 있을 만큼 품질에도 문제가 없다는 반증이라 할 수 있다아
상향 지향 구매패턴도 감소하고 교체 주기도 연장되고 있으며, 무엇보다.현대EF소타나마케팅사례분석 , 현대EF소타나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1.시장分析
(1) 자동차 시장分析
(2)중형차 시장 分析
2.경쟁사 分析
3.소비자 分析
*** 마케팅전략(戰略) 에의 시사점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강점.약점)
1. 강력한 리더쉽
2. 기아자동차와 아시아자동차 인수
3.기술개발
4.새로운공장 준공
5. EF 소나타의 대히트
6.고객가치 program
7.노사문제
8.중소 부품업체의 부도
SWOT分析
STP전략(戰略) 分析
마케팅 믹스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1.시장分析
(1) 자동차 시장分析
IMF이후 자동차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분야 보다도 더 힘들다 못해 빈사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닌것이다 . 지난 11월 이후의 승용차 월 별 판매동향을 보면 `구매위축`이란 표현보다는 `구매빙하기`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IMF시대에 경차는 주목받고 있다아 하지만 자동차산업의 전체적인 면을 고려해 보면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다아 경차가 인기있는 것이 소비자의 트렌드가 급격히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기보다는 모두 현실에 適應해서 살아가는 것으로서 그다지 기분좋은 일은 아닌것이다 .
불황기에 나타나는 소비자의 특징은 제일 먼저 `구매감소`일 것이다.
현대EF소타나marketing 事例analysis
다. 소비자의 절대 수입감소 뿐만이 아니라 그렇지 않은…(drop)
Download : 현대EF소타나마케팅사례분석.hwp( 88 )
현대EF소타나marketing 事例analysis
설명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