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3:47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0.ppt
1. 배스킨라빈스 31 introduce, 2. 타사와 비교, 3. 선정동기, 4. 기존광고 장·단점, 5. 대안제시 , 6. 에필로그, 7. 일지, , 파일크기 : 1044K
1. 배스킨라빈스 31 소개, 2. 타사와 비교, 3. 선정동기, 4. 기존광고 장·단점, 5. 대안제시 , 6. 에필로그, 7. 일지, , FileSize : 1044K ,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론 배스킨라빈스 광고분석 아이스크림
Download : 배스킨라빈스0.ppt( 50 )
1. 배스킨라빈스 31 紹介
2. 타사와 비교
3. 선정동기
4. 기존광고 장·단점
5. 대안제시
6. 에필로그
7. 일지
기존광고의 장,단점 - 아이스크림의 고급화 ⇒ 저관여전략(strategy) - 감성소구, 이미지에 호소 ⇒ discrimination화 - 고가전략(strategy) ⇒ 10대이상 타켓(초기) - 골라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강조 - Fun …(skip)
순서
광고론,배스킨라빈스,광고분석,아이스크림,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