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1:58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pptx
Ing = 진행중
Market + ing = 시장에서 거래가 원할하게 일어나도록
4
_SLIDE_5_
1-2 marketing (marketing) 구조
marketing
상품
서비스
시장
돈
교 환
교 환
5
_SLIDE_6_
1-3 marketing (marketing) 3C分析(분석)
고객 (Customer) 分析(분석)
-고객 욕구와 소비의 alteration(변화) 에 대한 이해
-고객 행동에 influence을 미치는 요인의 이해와 分析(분석)을 통해 경쟁strategy을 수립
-급변하는 시장environment에서 고객 만족도 극대화가 생존을 보장
6
_SLIDE_7_
1-3 marketing (marketing) 3C分析(분석)
경쟁자 (Competitor) 分析(분석)
-경쟁environment의 alteration(변화) 에 대한 명확한 이해
-차별화되는 point 경쟁 우위 요소를 발굴
-급변하는 경쟁environment에서 고객 이탈 방지
7…(To be continued )
![[경영,경제]%20디자인%20실무론%20-%20마케팅과%20마케팅%20MIX%20%20대해%20조사를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4%94%EC%9E%90%EC%9D%B8%20%EC%8B%A4%EB%AC%B4%EB%A1%A0%20-%20%EB%A7%88%EC%BC%80%ED%8C%85%EA%B3%BC%20%EB%A7%88%EC%BC%80%ED%8C%85%20MIX%20%20%EB%8C%80%ED%95%B4%20%EC%A1%B0%EC%82%AC%EB%A5%BC_pptx_01.gif)
![[경영,경제]%20디자인%20실무론%20-%20마케팅과%20마케팅%20MIX%20%20대해%20조사를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4%94%EC%9E%90%EC%9D%B8%20%EC%8B%A4%EB%AC%B4%EB%A1%A0%20-%20%EB%A7%88%EC%BC%80%ED%8C%85%EA%B3%BC%20%EB%A7%88%EC%BC%80%ED%8C%85%20MIX%20%20%EB%8C%80%ED%95%B4%20%EC%A1%B0%EC%82%AC%EB%A5%BC_pptx_02.gif)
![[경영,경제]%20디자인%20실무론%20-%20마케팅과%20마케팅%20MIX%20%20대해%20조사를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4%94%EC%9E%90%EC%9D%B8%20%EC%8B%A4%EB%AC%B4%EB%A1%A0%20-%20%EB%A7%88%EC%BC%80%ED%8C%85%EA%B3%BC%20%EB%A7%88%EC%BC%80%ED%8C%85%20MIX%20%20%EB%8C%80%ED%95%B4%20%EC%A1%B0%EC%82%AC%EB%A5%BC_pptx_03.gif)
![[경영,경제]%20디자인%20실무론%20-%20마케팅과%20마케팅%20MIX%20%20대해%20조사를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4%94%EC%9E%90%EC%9D%B8%20%EC%8B%A4%EB%AC%B4%EB%A1%A0%20-%20%EB%A7%88%EC%BC%80%ED%8C%85%EA%B3%BC%20%EB%A7%88%EC%BC%80%ED%8C%85%20MIX%20%20%EB%8C%80%ED%95%B4%20%EC%A1%B0%EC%82%AC%EB%A5%BC_pptx_04.gif)
![[경영,경제]%20디자인%20실무론%20-%20마케팅과%20마케팅%20MIX%20%20대해%20조사를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4%94%EC%9E%90%EC%9D%B8%20%EC%8B%A4%EB%AC%B4%EB%A1%A0%20-%20%EB%A7%88%EC%BC%80%ED%8C%85%EA%B3%BC%20%EB%A7%88%EC%BC%80%ED%8C%85%20MIX%20%20%EB%8C%80%ED%95%B4%20%EC%A1%B0%EC%82%AC%EB%A5%BC_pptx_05.gif)
![[경영,경제]%20디자인%20실무론%20-%20마케팅과%20마케팅%20MIX%20%20대해%20조사를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4%94%EC%9E%90%EC%9D%B8%20%EC%8B%A4%EB%AC%B4%EB%A1%A0%20-%20%EB%A7%88%EC%BC%80%ED%8C%85%EA%B3%BC%20%EB%A7%88%EC%BC%80%ED%8C%85%20MIX%20%20%EB%8C%80%ED%95%B4%20%EC%A1%B0%EC%82%AC%EB%A5%BC_pptx_06.gif)
설명
경영,경제,디자인,실무론,마케팅과,마케팅,MIX,대해,를,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
Download : [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pptx( 28 )
[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
순서
다.
[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 , [경영,경제] 디자인 실무론 -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조사를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디자인 실무론 마케팅과 마케팅 MIX 대해 를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디자인 실무론
marketing vs marketing MIX
1
_SLIDE_2_
I N D E X
2
_SLIDE_3_
1. marketing 이란
marketing
[marketing]
매매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아 기능내용은 제품관계 시장거래관계
판매관계 판매촉진관계 종합조정관계로 대별된다
제품관계에는 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새용도의 개발, 포장 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이 있다아
시장거래관계에서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의 물리적 취급, 경쟁대책 등이 있다아
판매관계로서는 판매원의
인사관리, 판매활동의 실시, 판매사무의 처리 등이 있다아 판매촉진관계에서는 광고 선전, 각종 판매촉진책의 실시가 있다아
종합조정관계로서 이상의 각종 활동 전체에 관련된 정책, 계획책정, 조직설정, 예산관리의 실시 등이 있다아
요약 :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3
_SLIDE_4_
1-1 marketing 의 어원
market = 시장에 내놓다,확대하면, 거래가 되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