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戰略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4 07:36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전략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pptx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戰略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Download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전략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pptx( 11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戰略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_SLIDE_1_
_SLIDE_2_
1. 루이비통 브랜드紹介
(1) 루이비통의 history(역사)
(2) 루이비통 the gist역량
(3) 루이비통 성공요인
2. 시장環境analysis(분석)
3. 루이비통 경영책략
4. 루이비통 브랜드책략
5. 루이비통 marketing 책략
6. 루이비통 SWOTanalysis(분석)
7. 루이비통 STPanalysis(분석)
8. 루이비통 marketing 믹스 4P
9.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CONTENTS`
_SLIDE_3_
1. 루이비통 브랜드紹介
_SLIDE_4_
1854
첫 매장
오픈
1885
첫 해외매장
오픈
1892
조르주 루이비통
1978 ~ 1983
아시아 시장
진출
1987
모에 헤네시와 합병
LVMH그룹 설립
마크제이콥스
합류
1997
PRESENT
MICHAEL
BURKE
마크제이콥스와
이별
2014
(1) 루이비통의 history(역사)
_SLIDE_5_
뛰어난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함께 판매
명품브랜드의 소유는 사회적인 성공을
축적된 부와 직접 연결
루이비통 가방을 구입함으로써 다른 집단과의 discrimination성,
나의 존재가치, identity추구!
(2) 루이비통 the gist역량
_SLIDE_6_
소량생산, 철저한 품질관리
고가 포지셔닝 책략
전통과 혁신을 동시에 추구
명품으로서의 가치유지 및 창출
(3) 루이비통 성공요인
_SLIDE_7_
2. 시장環境analysis(분석)
_SLIDE_8_
1. 명품의 대중화 (맥럭셔리)
2. 아시아 시장의 급부상
3. 골드미스의 증가
4. 명품과 전자제품과의 결합
5. 불황을 모르는 명품 시장
6. 가짜 명품시장의 병행 성장
맥럭셔리의 대표주자
‘LOUIS VUITTON’
Problem
명품 이미지 하락
_SLIDE_9_
3. 루이비통 경영책략
_SLIDE_10_
1) 품질에 대한 회사의 끊임없는 관심
`평생 수리보증`이 필요없을…(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루이비통,성공요인과,루이비통,브랜드,마케팅전략,SWOT,STP,P과,루이비통,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전략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전략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 마케팅전략 SWOT STP P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