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7:31
본문
Download :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hwp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
설명
순서
[우수자료(data)]
브랜드시계시장조사설문지결과
[우수자료] 브랜드시계시장조사설문지결과 ,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hwp( 70 )
1.소비자 대상 설문 조사 결과
2003년 5월 3일 토요일 대전 은행동 이안경원. 대전역 앞에서 100명(남자 51명, 여자 4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결과 및 통계< 조사대상 >
연령층(%)
10대
20~25세
25~30세
30대
40대 이상
18
50
21
5
6
직업(%)
학생
회사원
공무원
주부
기타
52
22
5
3
15
가定義(정이) 월 소득(%)
100만원 이하
100~200만원
200~300만원
300만원 이상
13
34
24
25
선호하는 시계 브랜드(%)
카시오
닥스
스와치
타임X
DKNY
아우디
기타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19.6
0
7
30.6
39
24.4
0
0
2
8
5.8
4…(투비컨티뉴드 )
2. 시장조사(판매자를 대상으로한 질문결과)
3. 시장조사 결과 도출
①소비자에게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남·여 모두 고르게 강세를 보인 스와치 브랜드가 가장 선호도가 높게(32%) 나타났다.
다. 그리고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로 가격보다 디자인이 강세를 보여 시계도 이젠 시간을 재기 위한 도구가 아니라 패션을 선도하는 데 한 몫 하고 있다는 conclusion(결론)을 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