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0:29

본문




Download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0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총각네 야채가게
목 차
기 업 소 개
marketing 分析(분석)
성 공 요 인
결 론
기 업 소 개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分析(분석)
성공요인
결 론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기업introduction
성공요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총각네 야채가게 - 10년전
무일푼 트럭으로 처음 해 현재
연매출 350억원을 자랑하는
기업
고품질의 농수산물을 전문
판매하는 체인으로 서울 25개,
경기 9개의 매장과 SPC,
GS25 등 다양한 협력사에 납
품하는 견실한 기업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分析(분석)
성공요인
결 론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기업introduction
성공요인
일반적인 농수산물 유통기업과 差別(차별) 화된 기업
가장 좋은 물건을 최고의 감동 서비스로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경영원칙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와 먹거리에 대한 불신증가
선정배경

1998년 8월 총각네 야채가게 대치본점 오픈
2003년 9월 “총각네 야채가게” 서적 출간
2004년 5월 ㈜자연의 모든 것 프랜차이...

총각네 야채가게
목 차
기 업 소 개
marketing 分析(분석)
성 공 요 인
결 론
기 업 소 개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分析(분석)
성공요인
결 론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기업introduction
성공요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총각네 야채가게 - 10년전
무일푼 트럭으로 처음 해 현재
연매출 350억원을 자랑하는
기업
고품질의 농수산물을 전문
판매하는 체인으로 서울 25개,
경기 9개의 매장과 SPC,
GS25 등 다양한 협력사에 납
품하는 견실한 기업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分析(분석)
성공요인
결 론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기업introduction
성공요인
일반적인 농수산물 유통기업과 差別(차별) 화된 기업
가장 좋은 물건을 최고의 감동 서비스로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경영원칙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와 먹거리에 대한 불신증가
선정배경

1998년 8월 총각네 야채가게 대치본점 오픈
2003년 9월 “총각네 야채가게” 서적 출간
2004년 5월 ㈜자연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10월 총각네 가락동 중도매 사무실 오픈
2005년 10월 `(주)자연의 모든것` 중도매법인설립
2006년 10월 성남 물류센타 오픈
2008년 7월 관계사 농업법인 `총각네` 설립
9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공연
10월 조각과일전문기업 타이코후르츠 사업 양수
회사연혁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分析(분석)
성공요인
결 론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기업introduction
성공요인
1. 모든 직원이 주인의식을 갖고 회사 발전에 동참한다.
2. 고객에게 행복감을 주는 경영
3. 사람을 존중하고 키우는 경영
4. 총각네 文化(문화)를 창조하는 경영
경영이념

1998년 대치동에서 18평의 가게로 처음 하여 현재 서울 25개, 경기 9개의
체인점으로 성장
2005년 기준 연간 매출액 320억, 평당 최고 매출액 기업
사업영역 : 농수산물 전문 판매점 ‘젊음 이곳에 자연…(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Total 37,8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