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싱가폴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싱가폴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싱가폴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5:18

본문




Download :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설명

Download :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7 )




싱가폴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싱가폴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Singapore Airlines`
목 차

Ⅰ 기 업 소 개

1. 연혁 및 introduction
2. 로고
3. 싱가폴 걸 (Singapore Girl)
4. 노선
5. 비젼
6. 항공기 보유

Ⅱ 서 비 스

1. 기내 서비스
2. 전자정보 서비스
3. 기내식 서비스
4. 패키지
5.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노력

Ⅲ 채 용 정 보

1. 자격 조건
2. 전형 절차
Ⅰ 기업introduction

1. 연혁 및 introduction
1947년: Malayan항공으로 처음 . Singapore, Kuala Lurnpur, Lpoh, Penang 사이 운행
1955년: Douglas DC-3s의 항공기도입
1963년: 말레이시아 연합이 탄생되면서 Malaysian Airways 로 불림
1966년: Malaysia Singapore Airlines (MSA) 으로 명칭 변경
197...



`Singapore Airlines`
목 차

Ⅰ 기 업 소 개

1. 연혁 및 introduction
2. 로고
3. 싱가폴 걸 (Singapore Girl)
4. 노선
5. 비젼
6. 항공기 보유

Ⅱ 서 비 스

1. 기내 서비스
2. 전자정보 서비스
3. 기내식 서비스
4. 패키지
5.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노력

Ⅲ 채 용 정 보

1. 자격 조건
2. 전형 절차
Ⅰ 기업introduction

1. 연혁 및 introduction
1947년: Malayan항공으로 처음 . Singapore, Kuala Lurnpur, Lpoh, Penang 사이 운행
1955년: Douglas DC-3s의 항공기도입
1963년: 말레이시아 연합이 탄생되면서 Malaysian Airways 로 불림
1966년: Malaysia Singapore Airlines (MSA) 으로 명칭 변경
1972년: MSA는 말레이시아 에어라인 시스템과 싱가포르항공분리-a독자운영처음
현재 : 42개국 93개 도시에 취항

최초의 혁신적인 정책
- 1970년대 : 이코노미 클래스에 헤드셋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기내식을 선택할 수
도록 기내식 정책 마련
- 1984년 : 런던에서 싱가포르까지 최초로 논스톱 운항 성공 이후, 1989년에는 싱가포르에
서 런던까지 최초로 논스톱 운항 개시
- 1989년 : 최초로 태평양 연안 구간 (홍콩-샌프란시스코) 논스톱 운항
- 1991년 : 기내에 위성 전화 설치
- 1995년 : 기내 ‘모든’ 클래스에 최첨단 기내 엔터테인먼트이자 통신 시스템인
크리스 월드(Kris World)도입
- 1998년 :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전문 요리사들로 구성 된 국제 요리사 패널(ICP)를
형성하여 기내 식단 개발
- 1990년 : 모든 죄석에…(drop)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순서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싱가폴항공,항공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싱가폴항공 항공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Total 37,8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