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케팅특강 경4 목차 <과제(problem)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problem)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케팅특강 경4 목차 <과제(problem)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problem)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4

마케팅특강 경4 목차 <과제(problem)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problem)를 수행하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3:27

본문




Download : 마케팅특강.hwp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instance)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Download : 마케팅특강.hwp( 63 )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instance)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效果를 分析(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reference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문화)마케팅의 성공事例(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효능를 analysis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레포트 > 기타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온 라인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分析(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마케팅특강 방통대 기말과제입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과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효과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온라인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참고문헌

<과제(problem)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problem)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效果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on-line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analysis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순서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事例(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마케팅특강 경4 목차 <과제(problem)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problem)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




참고문헌
마케팅특강 경4


마케팅특강-7064_05_.jpg


설명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효능적인 마케팅 책략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assignment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마케팅특강 방통대 기말과제(problem)입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요약해보았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마케팅특강,방통대마케팅특강,방송대마케팅특강,마케팅, 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하이테크
목차


다.
전체 37,8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