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ing 성공 책략 分析 )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 分析 [A+대박 자료(da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30 19:05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hwp
Download :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hwp( 96 )
설명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 분석 A+대박 자료
TTL의 IMC strategy1.Situation analysis 상황analysis① 제품과 회사 analysis ② 시장analysis③ 소비자 analysis④ 경쟁사 analysis2. SWOT analysis①strengths②weaknesses③opportunities④threats3. 캠페인 strategy①“일곱개의 특권,20살의 011”-1차 캠페인 ②“Made in 20`- 2차 캠페인-Positioning4. 커뮤니케이션 strategy 5.미디어 strategy①Media mix1)TV광고2)인쇄광고3)누리망 광고6. Other marketing communication activities7. 성과평가 TTL의 IMC strategy 20살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많은 사람들이 무엇보다도 TTL이라는 브랜드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될 것이다. ② 시장...
TTL의 IMC 전략1.Situation analysis 상황분석① 제...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6033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20%EB%B6%84%EC%84%9D)%20TTL%EC%9D%98%20IM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20%5BA+%EB%8C%80%EB%B0%95%EC%9E%90%EB%A3%8C%5D%20-6033_01_.gif)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6033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20%EB%B6%84%EC%84%9D)%20TTL%EC%9D%98%20IM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20%5BA+%EB%8C%80%EB%B0%95%EC%9E%90%EB%A3%8C%5D%20-6033_02_.gif)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6033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20%EB%B6%84%EC%84%9D)%20TTL%EC%9D%98%20IM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20%5BA+%EB%8C%80%EB%B0%95%EC%9E%90%EB%A3%8C%5D%20-6033_03_.gif)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6033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20%EB%B6%84%EC%84%9D)%20TTL%EC%9D%98%20IM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20%5BA+%EB%8C%80%EB%B0%95%EC%9E%90%EB%A3%8C%5D%20-6033_04_.gif)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marketing 성공 책략 分析 ) TTL의 IMC 성공사례와 SWOT 分析 [A+대박 자료(data)]
TTL의 IMC 책략1.Situation analysis 상황分析① 제...
다. 현재 광고되고 있는 `TTL제공입니다“의 광고 시리즈는 역시 20대가 요즘 가장 관심있어 하는 주제들을 소재로 정보를 주는 광고로 20대 文化(문화)의 현주소를 대표하고 있따 이러한 TTL이 지금의 위치까지 자리 잡는데에는 무엇보다도 IMCstrategy이 가장 큰 공 이었음이 분명하다. 이와 같은 특정 세분시장에서의 열세가 궁극적으로 전체 시장에서의 열세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는 멀티 브랜드 strategy을 통해 스피드 011의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고 재활성화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제 TTL은 하나의 상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넘어서 현 시대의 20대를 대표하는 젊은 文化(문화)의 하나로 포지셔닝 되었다. 하지만 스피드 011은 우월한 브랜드 자산을 확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잠재고객인 10대 후반 및 20대 초반의 젊은 층 사이에서는 시장 선도력을 상실하였다. 1.Situation analysis 상황analysis① 제품과 회사 analysis 당시 이동 통신 시장에서 스피드 011은 업계 리더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었다. TTL의 초기 런칭단계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어떠한 strategy들이 있었는지 analysis해 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