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05:04본문
Download :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글로벌 소비자의 이해
키즈
_SLIDE_2_
키즈의 定義(정이)
인구통계학적 심리사회적 property(특성)
하위 세그먼트
marketing 포인트
4
1
2
3
Contents
_SLIDE_3_
키즈의 定義(정이)
[네이버 사전]
어린이 : ‘어린아이’를대접하거나격식을갖추어이르는 말.
대개4, 5세부터초등학생까지의 아이를이른다.
키즈(Kids)
: 영유아부터 초등학생(만 12세)까지의 아이들.
_SLIDE_4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키즈시장 展望(전망) ,
좋다고 할 수 있을까
저출산문제
_SLIDE_5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1. 선진국의 경우
2. 세계적인 추세
저출산 경향
자녀에 대한 집중 투자
전체인구 대비 키즈 인구 비율 증가
_SLIDE_6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1. 선진국의 경우
저출산 경향
자녀에 대한 집중투자
_SLIDE_7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한국 및 선진국의 출산율 하락 추세
_SLIDE_8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한국 및 선진국의 출산율 하락 추세
_SLIDE_9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키즈marketing
‘붐’
저출산
한 명의 자녀만 낳은 경우 多
육아에 대한 경제적 부담 비교적 少
한 아이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
_SLIDE_10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Gold Kids
Six pocket One mouth
외동으로 태어나
공주나 왕자처럼
대접받는 아이들
‘키즈marketing ’ 붐으로 인한 신조어
한 아이를 위해 부모를 비롯해 조부모,외조부모까지
지갑을 열면서
물심양면으로 지원
_SLIDE_11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china의 소황제
_SLIDE_12_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
china 또한 키즈시장의 부상
中 키즈(Kids) 비즈니스 고성장, 틈새시장으로 부상
2xxx년 영유아용품 시장규모…(省略)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소비자 키즈 저출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Download : 글로벌소비자,키즈,저출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