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고적 답사(강원도)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고적 답사(강원도)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4

고적 답사(강원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3:11

본문




Download : 이가.hwp




해수관음의 표정은 동해바다의 헤아릴 수 없는 깊이처럼 인자하면서도 온갖 감정이 섞여 있는 모습이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이효석 생가

7. 허균 생가
6. 오죽헌
다. 그 때 홍련암처럼 내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는데 바로 낙산사 해수관음상이다. 그곳이 바로 지금의 원통보전의 자리이다. 낙산사를 둘러보며 마음은 어서 일행이 홍련암으로 가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었다.


3. 건봉사

4. 청간정

고적답사(강원도) 오준헌 허균생가 이효석
순서
2. 백담사




고적 답사(강원도)

고적답사(강원도) 오준헌 허균생가 이효석 / ()



Download : 이가.hwp( 89 )





5. 낙산사

5. 낙산사


설명

고적답사(강원도) 오준헌 허균생가 이효석 / ()

이 곳 낙산사는 두 번째 가는 곳이었다. 절에는 조선 세조 때 다시 세운 7층석탑을 비롯하여 원통보전과 그것을 에워싸고 있는 원장 및 홍예문 등이 있다아 낙산사에 관하여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로는, 의상이 관음보살을 만나보기 위하여 낙산사 동쪽 벼랑에서 27일 동안 기도를 올렸으나 뜻을 이루지 못하자 바다에 투신하려 하였다. 그 어린 마음에도 홍련암에서 보았던 절경은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다아 역시 관동 팔경의 하나인 만큼 경치는 여전하였다. 이때 바닷가 굴속에서 희미하게 관음보살이 나타나 여의주와 수정염주를 건네주면서,“나의 전신은 볼 수 없으나 산 위로 수백 걸음 올라가면 두 그루의 대나무가 있을 터이니 그곳으로 가보라”는 말만을 남기고 사라졌다고 한다. 높이가 거의 20미터는 족히 되는 크기였다. 중학교 수학 여행을 설악산으로 가면서 들렸었다.
전체 37,8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