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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와 소설비교 - 장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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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29 1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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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철저한 리얼리즘적 기율에 의해 시대의 모순과 근대사에 대한 심원한 통찰력을 보여 주면서도, 한편으로는 일상에 대한 작고 따뜻한 시선을 아울러 갖추고 있따 그의 문학적 출발점이라 할 <장마>는 6.25를 다루고 있으나, 단순한 비극에 그치지 않고 감동적인 화해의 모습을 형상화해 내고 잇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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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에 단편 <회색 면류관의 계절>이 당선되어 등단. 윤흥길은 7,80년대를 대표하는 작가의 한 사람이다.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직선과 곡선> <창백한 중년> 등의 연작에서는 왜곡된 산업화가



작가introduction : 윤 흥 길 (19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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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는 철저한 리얼리즘적 기율에 의해 시대의 모순과 근대사에 대한 심원한 통찰력을 보여 주면서도, 한편으로는 일상에 대한 작고 따뜻한 시선을 아울러 갖추고 있따 그의 문학적 출발점이라 할 <장마>는 6.25를 다루고 있으나, 단순한 비극에 그치지 않고 감동적인 화해의 모습을 형상화해 내고 잇다.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직선과 곡선> <창백한 중년> 등의 연작에서는 왜곡된 산업화가
영화와 소설비교 - 장 마
전북 정읍 태생 전주사범학교와 원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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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과 졸업. 1968년《한국일보》신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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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introduction : 윤 흥 길 (19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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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 정읍 태생 전주사범학교와 원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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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과 졸업. 1968년《한국일보》신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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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에 단편 <회색 면류관의 계절>이 당선되어 등단. 윤흥길은 7,80년대를 대표하는 작가의 한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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