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43본문
Download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선정 이유
공익광고의 연간 및 월간 주제의 선정, 방송광고의 홍보대책 수립, 방송광고산업의
과학화, 전文化(문화)를 위한 기반조성, 공공광고의 도입 및 정책을 위한 measure(방안) 모색 등의 목적
81년 9월 9일 ‘방송광고 향상 자문위원회’를 구성한 이 위원회의 운영을 위해 81년 9월 16일 ‘방송광고향상 자문위원회 규정’을 제정
83년 2월 22일에는 공익방송광고의 효율적인 운용measure(방안) 을 모색하고 질적 향상 도모를 위한 진보적 견해 수렴 기구로서의 정형화를 위하여 ‘방송광고향상 자문위원회’를 자발적으로 해체 후 ‘공익광고향상 자문위원회’를 구성
이때부터 ‘방송광고향상협의회’에서 ‘공익광고협의회’로 바뀜.
87년 1월 공사에 공익광고에 대한 본격적인 연구 및 집행에 대한 효율화 measure(방안) 등을 연구하기 위해 광고文化(문화)연구소가 설립되고, 공익광고업무도 사업국 조사부에서 광고文化(문화)
연구소로 이관
88년 7월 1일 그 동안 공익광고에 대한 자문역할을 해오던 ‘공익광고향상 자문위원회’는 자발적으로 해체, 명실상부한 자율기구로서 ‘공익광고협의회’가 탄생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금연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금연
순서
Download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ppt( 29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