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광고 사전 평가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광고 사전 평가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4

광고 사전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44

본문




Download : 광고 사전 평가.ppt





반복 구매는 시험 구매를 해 보고 만족한 사람이 재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면 시험 구매는 어디서 오는 것일까?
표본 선정
core 타겟뿐만 아니라 제품 구입 가능자들도 표본에 포함
무작위 추출 (예: 행인 3명마다 1명 선정)
성, 연령, 소득수준, 제품 사용 습관 등에 따라 표본수 할당
다음 기준에 의해 적격 응답자인지를 스크리닝
주 1회 이상 해당제품 사용 여부
가구 내 주 구매자 인지 여부
가정내 TV가 있으며, 최소 주 1회이상 TV를 보는지 여부
면접 흐름

1. 무작위로 선정된 응답자가 테스트 장소로 오면 적격 응답자를 스크리닝 → 적격하면

편집된 테스트 광고 및 Control광고를 보여 주고 난 다음 몇 가지 질문으로 컴퓨터 이용
개별 면접 진행

2. 테스트 광고를 다시 한번 보여 주고 난 다음 테스트 광고에 대해 또 다른 몇 가지를 질문

3. 면접을 진행하는 동안 면접원은 컴퓨터 스크린에 비춰지는 특징 질문에 대해 응답되는

내…(투비컨티뉴드 )

4. 1단계 면접을 마치고 난 다음 2단계 심층 면접이 필요한 응답자인지를 확인






광고%20사전%20평가_ppt_01.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2.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3.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4.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5.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과 광고 사전 평가에 대해서 설명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광고사전평가


광고 사전 평가
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
신제품의 판매량은 소비자들의 시험 구매와 반복 구매에 의해 이루어 진다.광고사전평가 , 광고 사전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 사전 평가.ppt( 32 )


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과 광고 사전 평가에 관련되어 說明(설명) 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
전체 37,8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