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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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란[1]..
전자상거래란
레포트/경영경제
4). 전자상거래의 활성화 방안(方案)
전자상거래 사업의 전망은 매우 밝은 것으로 나타난다.
전자상거래란 무엇인지 정의(定義)하고 그것에 대해 설명(說明)하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우선순위로 꼽아볼 수 있는 것은 전자상거래에 대한 다양하고 광범위한 實驗이 끊임없이 계속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Markerting 이익
비용 -웹을 이용한 광고는 TV나 대중 매체를 이용…(skip)
전자상거래란 무엇인지 정의하고 그것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결제수단의 확보가 필요하다.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다. 8
5). 전자상거래의 장점(長點)
사용하기 편하다. 정보와 사업자간의 충분한 논의를 통해 공신력 있는 인증제도의 시행 및 인증체계의 확보가 필요하다. 전자상거래를 위한 각종 법적 제도적 改善활동이 필요하다.전자상거래란[1].. , 전자상거래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이용자 마인드 고취 및 수요확대를 위한 사업자 공동의 노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전자상거래 사업은 법적 제도적 環境(환경)의 정비와 서비스의 고도화, 안정적인 사업체계 등을 갖춘다면 빠른 속도로 활성화될 것이다.
업체들의 설문조사결과 전자상거래가 성공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암호 및 보안기술, 수송 배송 물류체계 구축, 지불결제 수단의 확보, 다양한 상품의 확보, 인증제도의 시행 등의 순서로 중요도를 지적하였다.
전세계 네티즌을 구매자로 삼을 수 있다
유통비용과 건물 임대료 등의 운영비도 크게 줄일 수 있다
소비자는 제품을 한 장소에서 싼 값으로 살 수 있어 좋다. 특히 저렴한 비용을 통하여 진입장벽을 낮추고, 컨텐츠 사업자를 育成하는 것이야 말로 선행되어야 할 부분이다. 아울러 현재 국내 전자상거래의 장애요소는 수요부족, 물류체제의 취약, 인증체계의 미비, 인터넷(Internet)이용자 부족, 법 제도적 문제, 통신망의 속도 및 안정성을 지적하고 있다
따라서 다음의 사항에 대한 政府 및 사업자의 노력이 요구된다 암호 및 보안기술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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政府의 확고한 정책방향이 요구된다 수송 배송 물류체계에 대한 사업자간의 견고한 협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