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history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histo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5:23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hwp
강한 사회의 concept(개념)은 1950년대 스웨덴에서 구상되었다. 이는 “산업사회에서 개인의 행복에 대한 공공의 책임을 증대하고, 집단 연대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국가는 강한 사회를 만드는 외곽호”가 되어야 한다는 내용이다. 복지에 대한 국가의 역할에 있…(투비컨티뉴드 )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지역사회복지론(공통)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시오.2. 코로나19가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미친 영향을 분석하고, 제도적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복지실천방안을 사례를 들어 논하시오.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청소년교육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 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 코로나19 지역사회 지역복지실천방안
다.방송통신/청소년교육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C%A7%80%EC%97%AD%EC%82%AC%ED%9A%8C%EB%B3%B5%EC%A7%80%EB%A1%A0(%EA%B3%B5%ED%86%B5)(%EA%B0%95%EC%9D%98%EC%88%98%EA%B0%95%ED%9B%84%EC%9D%B8%EC%83%81%EC%A0%81%EC%9D%B8%EB%82%B4%EC%9A%A9,%EC%BD%94%EB%A1%9C%EB%82%9819,%EC%A7%80%EC%97%AD%EC%82%AC%ED%9A%8C,%EC%A7%80%EC%97%AD%EB%B3%B5%EC%A7%80%EC%8B%A4%EC%B2%9C%EB%B0%A9%EC%95%88)_hwp_06.gif)
지history회복지론(공통)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역사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hwp( 11 )
순서
2. 코로나19가 지history회와 시민 들에게 미친 影響을 analysis하고, 제도적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복지실천대책을 사례를 들어 논해보시오.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지history회복지론(공통)(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history회,지역복지실천대책)
설명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나태내보시오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on-line 평가)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지역사회복지론,강의수강후인상적인내용,코로나19,지역사회,지역복지실천방안,청소년교육,방송통신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說明)하시오.
1) 강한 사회론
2) 사회교육theory(이론)
3) 社會福祉士의 역할
4) 한국 지역사(歷史)회복지의 역사(歷史)
5) 지역사(歷史)회복지실천 모델의 특징
6) 자원봉사센터
2. 코로나19가 지역사(歷史)회와 시민(Citizen)들에게 미친 influence(영향)을 分析(분석)하고, 제도적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복지실천plan을 事例(사례)를 들어 논하라.
1) 코로나19의 influence(영향)
2) 제도적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복지실천plan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개를 제시하시오. 그리고 왜 인상적인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說明)하시오.
1) 강한 사회론
강한 사회론은 government 의 역할은 줄이고 지역사(歷史)회에서 자발적으로 복지를 해결해야 한다는 영국 보수당의 큰 사회론에 반대되는 정치철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