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우수data(資料)★★][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2:42본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출처 : prosumer & 엠파스(http://ranking.empas.com)
성장하는 경쟁사 (타사의 판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음)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출처 : prosumer & 엠파스(http://ranking.empas.com)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자사의 17차는 성숙기를 지나 쇠퇴기로 진입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자사의 주력 매출 상품은 유제품, 건강음료, 분유 순이다.
마시면 머리가 좋아지는 음료,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건강개선에 도움이 되는 음료 등등 그 기능과 요구도 다양하다.
2006년 10월까지 출시된 84종의 음료 중 기능성 음료 가차지하는 비율은 60%가량으로 기능성음료 시장은 매년 10%가량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따
혼합차 시장에서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17차가 차지하는 인지도가 높다.
출처 : 남양유업 홈페이지
3C 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차음료 제품 중 인지도 TOP 4
출처 : 한국소비자원
3C 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가격 저렴 : 하늘보리 ` 17…(drop)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평가우수자료 남양유업 마케팅 C SWOT STP 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P 향후 전망 PPT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1.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2.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3.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4.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5.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6.gif)
[★★평가우수data(資料)★★][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PPT
레포트/경영경제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마케팅,C,SWOT,STP,P,향후,전망,남양유업,마케팅,SWOT,STP,P,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평가우수data(資料)★★][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PPT
설명
다.
소비자의 니즈는 단순히 갈증해소를 넘어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길 원한다.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68 )
순서
남양 『4가지茶』
시장analysis(분석) 및 3C analysis(분석)
1
SWOTanalysis(분석)
2
STP 전략(strategy)
3
4P 전략(strategy)
4
한계점
5
Contents
시장analysis(분석)
차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출처 : www.thinkfood.co.kr -식품음료신문
최근 Well-Being Trend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가치중시(작은 사치) / 신뢰중시’ 소비 확대
IMF형 근검절약형 소비가 아닌 ‘가치 / 신뢰 중시’ 소비 형태
소비심리가 억제된 상황에서 약간의 사치로 위안을 찾으려는 소비 확산
각종 안정성 관련 파동과 더불어 원산지 식별등의 신뢰중시 소비 확산
출처 : KOTRA-2009 소비트렌드
시장analysis(분석)
3C 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음료를 넘어선 음료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