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아시아나航空 SWOT分析(분석)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아시아나航空 SWOT分析(분석)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4

아시아나航空 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3:5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hwp




( 예: 적립한 마일리지를 통해 아시아나와 제휴된 航空(항공) 사의 티켓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점, 거리가 먼 경우 중간지점 한 곳을 스타 얼라이언스로 스탑오버 할 수 있는 장점(長點) 등) 더 나아가 회원사들과의 공동 마케팅이 가능해짐으로써 이...



아시아나航空(항공) SWOT分析
1. 강점 (Strenghts)

-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아시아나 航空(항공) 은 스타얼라이언스 가입을 통해 전세계 25개 航空(항공) 사와 아시아나 자체 노선 망을 연계해 운항할 수 있게 되었다.
2. 약점 (Weakness)

-航空(항공) 기 부족
경쟁사인 대한航空(항공) 이 129대의 航空(항공) 기를 보유하고 있는 데 비해 아시아나航空(항공) 은 68대의 航空(항공) 기를 보유하고 있어 그 규모가 상대적으로 매우 작은 것을 알 수 있다아 航空(항공) 기 보유 대수와 같은 기초적인 규모가 작은 만큼 시장 점유율에…(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SWOT



아시아나항공,SWOT,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 SWOT分析(분석)


다. 또한, 안전운항관련 부문에 750억원을 투자하여 보유중인 航空(항공) 기에 지상충돌방지장치(GPWS)보다 한 단계 발전한 EGPWS를 설치하며 航空(항공) 기에 `종합운항관리통신시스템`을 장착, 비행의 안전도를 높였다. 이것은 스카이 팀에 속한 航空(항공) 사가 13개(대한航空(항공) 포함)라는 것에 비교하면 굉장한 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아 아시아나는 대한航空(항공) 보다 적은 취항노선을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航空(항공) 사와의 코드 셰어(코드셰어는 航空(항공) 사들 사이에 좌석을 공동 판매함으로써 노선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것)를 통해 보강하고 있다아 또한 아시아나는 이러한 전세계의 25개 회원사와의 마일리지 공유, 스타회원사의 라운지 공유로 이전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 예: 적립한 마일리지를 통해 아시아나와 제휴된 航空(항공) 사의 티켓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점, 거리가 먼 경우 중간지점 한 곳을 스타 얼라이언스로 스탑오버 할 수 있는 장점(長點) 등) 더 나아가 회원사들과의 공동 마케팅이 가능해짐으로써 이로 인한 추가 노선수입만 연간 430억으로 추정된다

- 안전성 확보
아시아나 航空(항공) 은 타 航空(항공) 사에 비해 최신 航空(항공) 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長點)을 가지고 있다아 또한 미국 GE사와 공동 출자해 航空(항공) 기 엔진 정비 전문회사를 설립함으로써 아시아나 航空(항공) 보유 航空(항공) 기 엔진에 대한 정비와 수리에 관련된 모든 작업을 전담토록 하고 있다아 이에 따라 아시아나의 航空(항공) 기 안전성에 더욱 높은 신뢰도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설명



아시아나항공%20%20SWOT분석_hwp_01.gif 아시아나항공%20%20SWOT분석_hwp_02.gif 아시아나항공%20%20SWOT분석_hwp_03.gif 아시아나항공%20%20SWOT분석_hwp_04.gif 아시아나항공%20%20SWOT분석_hwp_05.gif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hwp( 46 )


아시아나航空 SWOT分析(분석)



순서




아시아나航空(항공) SWOT分析
1. 강점 (Strenghts)

-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아시아나 航空(항공) 은 스타얼라이언스 가입을 통해 전세계 25개 航空(항공) 사와 아시아나 자체 노선 망을 연계해 운항할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은 스카이 팀에 속한 航空(항공) 사가 13개(대한航空(항공) 포함)라는 것에 비교하면 굉장한 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아 아시아나는 대한航空(항공) 보다 적은 취항노선을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航空(항공) 사와의 코드 셰어(코드셰어는 航空(항공) 사들 사이에 좌석을 공동 판매함으로써 노선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것)를 통해 보강하고 있다아 또한 아시아나는 이러한 전세계의 25개 회원사와의 마일리지 공유, 스타회원사의 라운지 공유로 이전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전체 37,8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