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기업分析,잘만테크marketing 책략,잘만테크marketing 分析,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9:43본문
Download : 잘만테크기업분석,잘만테크마케팅전략,잘만테크마케팅분석,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잘만테크기업분석,잘만테크마케팅전략,잘만테크마케팅분석,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pptx( 56 )
순서
잘만테크기업分析,잘만테크marketing 책략,잘만테크marketing 分析,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
잘만테크기업분석,잘만테크마케팅전략,잘만테크마케팅분석,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 , 잘만테크기업분석,잘만테크마케팅전략,잘만테크마케팅분석,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잘만테크기업 잘만테크마케팅전략 잘만테크마케팅 쿨러시장 잘만쿨러 컴퓨터cooler시장






잘만테크기업,잘만테크마케팅전략,잘만테크마케팅,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잘만테크
cooler의 세계적 확대
_SLIDE_2_
목차
회사
제품
마케팅
SWOT,4P分析(분석)
_SLIDE_3_
1.회사
_SLIDE_4_
2.회사intro
1999년 1월 잘만테크주식회사 설립
2000년 12월 자체 양산개시
(CPU쿨러: CNPS2000/CNPS3000)
2002년 2월 미국 현지 법인 설립
2002년 7월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중기청)
2003년 11월 연간 수출 1000만불
2004년 10월 벤처코리아 2004 대통령표창 수상
2005년 11월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5년 12월 세계일류상품 선정 (산업자원부)
2006년 9월 7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기술혁신
대통령상 수상 (중소기업청)
2006년 11월 3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_SLIDE_5_
Vison 03
Vison 02
Vison 01
2.회사intro
고성능, 고품질, 고신뢰성의 제품으로
경쟁하는 Market Leader
Global Network를 활용한 다양한 정보력으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성장
투명경영을 지향하는 책임있는 기업
_SLIDE_6_
2.회사intro -사업영역
_SLIDE_7_
2.회사intro
출처-네이버 금융(http://finance.naver.com/item/coinfo.nhncode=090120)
_SLIDE_8_
내용
아이디어
성공
진출
입소문
개발
3.마케팅-아이디어에서 진출까지
수작업 설계도 변경 자동화
1년 이상의 기간 소요
획기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average(평균)보다 4배의 높은 가격
낮은 인지도
쿨러가 주요 부품으로 인식안됨
입소문
_SLIDE_9_
3.마케팅-입소문
IT제품의 경우 누리망 에서 제품 사용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다수 존재
대부분의 조립PC 이용자들은 부품 조립시에 이들 사이 트 참조
_SLIDE_…(省略)
잘만테크기업分析,잘만테크marketing 책략,잘만테크marketing 分析,쿨러시장,잘만쿨러,컴퓨터cooler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