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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전통 음악 - 시타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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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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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대표적인 악기-시타르
*현재 인도에서 시타르.세타르.사타르라고 불리고 있다
*1줄짜리 현악기=엑타르,2줄=두타르,3줄=세타르.
*세타르는 나중에 시타르로 변하게 됨
ⅰ)시타르의 역싸
*제1기: 델리 술탄 시대(1192~1526)
-페르시아 투르크 계통의 움악울 많이 수입했다. 비단실을 쇠줄로 대체했고…(투비컨티뉴드 )


인도 전통 음악 - 시타르를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한국음악사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온 서역 음악의 유입은 바로 중앙아시아 지역에서 장구.피리.비파 등이 들어온 것을 말한다. 이 시기에 세타르는 괘[Fret]가 생기고,3줄을 F.A.A.로 조율하 게 되었는데,.이 조율법은 오늘날에도 사용되고 있다 악기의 줄은 동물 내장인 벨을 쓰다가 뒤에 비단실로 바꾸었다. 이는 아주 획기적인 것으로, 오늘날의 시타르의 기초를 마련한 샘이다.
2.북인도의 음악
1)지적인 음악-각 음이 정확한 음계음을 따라 움직임
빠르기는 시종 變化가 없다.오늘날 소련 남부의 투르크족은 두줄 현악기를 두타르라고 하는데 , 이악기는 3 줄 현악기인 세타르와 형제가 되는 셈이다.
*제3기: 후기 무굴 시대(1707~1858)
-시타르가 본격적으로 독주 악기가 된 시기이다.이때,인도에 있었던 3줄 현악기가 세타르라는 이름으로 고쳐지고 북인도의 중요한 타악기인 타블라가 제작되었으며,북인도음악의 중요한 카얄 형식이 스타트되었다.인도전통음악 , 인도 전통 음악 - 시타르를 중심으로예체능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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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예체능

인도 전통 음악 - 시타르를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제2기: 초기의 무굴 시대(1526~1707)
-당시 세계무역의 중요한 교통로 였던 중앙아시아에서 신선한 음악이 한꺼번에 유입되었다. 울림통으로 커다란 박통을 달아서, 음량이 종전보다 훨씬 증가했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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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2줄의 조율-완전 5도
2)감정적인 음악-선율면에서 각 음이 시종 변함 없이 정확한 음계음을 따라 움직이는 것이 남인도음악이며, 느린 부분에서 포르타멘토를 사용하는 것 북 인도음악이다. 또 빠르기에서 變化가 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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