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marketing 전략분석 > cebupacificair4 | cebupacificair.co.kr report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marketing 전략분석 > cebupacificai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4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marketing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8:32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 올바른 결혼文化(culture) 선도
과거 속칭 마담뚜에 의해 주도되던 음성적 중매文化(culture) 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중매文化(culture) 로 서서히 자리 매김

듀오의 경영 이념

◈ 건전한 결혼 文化(culture) 선도

현재 CEO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Human Communication을 강조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귀 기울이는 기본을 중시한다.

◈ 결혼 정보 업체가 주목 받는 이유
-전반적인 사회alteration(변화) 에 따른 가치관의 alteration(변화) -합리적 선택 중시
-결혼보다 일을 중요시하는 성향
-결혼도 상품이 되는 시대
-전통적 중매보다 가볍고 편안
-사회 전반에 공공연해진 짝짓기 文化(culture)
-경제 한파 이후 보다 안정된 직장을 가진 배우자를 찾으려는 성향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자신과 맞는 상대를 찾기 힘들다.


순서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marketing 전략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전략




결혼정보업체%20듀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1.gif 결혼정보업체%20듀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2.gif 결혼정보업체%20듀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3.gif 결혼정보업체%20듀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4.gif 결혼정보업체%20듀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5.gif 결혼정보업체%20듀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6.gif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68 )


목차
1. 듀오 introduction 및 결혼 정보 업체

2. 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3. 마케팅 목표(goal)

4. 마케팅 전술analysis 4P analysis

5. 마케팅 전술

6.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7. 향후과제課題

8. Reference List 및 출처

1. 듀오introduction 및 결혼 정보 업체

新 중매文化(culture) 창조라는 사명을 기본으로 아래 세 가지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아

- 기본에 충실하자
‘듀오(DUO)’만의 가치는 바로 `합리적인 만남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이어나 가는 것`이다.
“급하다고 아무거나 먹지말자”

2. environment analysis
…(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marketing 전략분석

다.
결혼 정보 업체

-결혼과관련된종합적인정보를제공하는회사이다.
-현재결혼정보시장규모는500~700억원 정도 이다.
-다양한교제의장제공한다.
이에 덧붙여 인간미가 흐르는 기업 文化(culture) 조성, 창조적 사고와 도전의지를 겸비한 인재양성, 인간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한 신 결혼文化(culture) 창조 등을 경영이념으로 내세웠다.
-회비를내고가입,일정기간동안정해진횟수의상대자를introduction한다.
전체 37,8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