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7:09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_SLIDE_2_
1.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2.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influence(영향)력
3. 소비자 지각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_SLIDE_3_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총족theory(이론)을 중심으로
논문 1.
_SLIDE_4_
theory(이론)적 배경
소셜커머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관념의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의 마케팅 방식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쿠폰을 구매 →
파격적인 할인가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
이용과 충족theory(이론)
기존의 미디어 效果theory(이론)에서의 미디어 중심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적인 시각으로 미디어 이용을 수용자의 미디어 경험자체로
바라로는 방식
_SLIDE_5_
가설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는 기존의 온-라인상거래 방식의 이용 동기와는 상이할 것이다.
조사방법
대상: 소셜커머스의 이용 경험有 20-30대 대학생
방법: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 총 20개 항목,
7점 리커트 척도를 통해 측정(measurement)
연구문제1.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는 어떠한 요인으로 구성되는가
_SLIDE_6_
연구결과1
정보획득
요인
흥미
요인
편리성
요인
경제적
요인
온-라인 쇼핑
소셜커머커스
이용동기
쾌락성, 효율성 추구, 편리성, 정보추구
다양성
가장 높은 說明(설명) 력
쾌락성
정보추구
가장 적은 說明(설명) 력
정보추구
쇼핑의 관념을 벗어나 정보를 얻는 플랫폼으로 활용
_SLIDE_7_
연구문제2. 소셜 커머스 만족도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 요인은
독립 변수
경제적 요인, 정보획득 요인,
흥미요인, 편리성요인
연구 결…(省略)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티몬 티켓몬스터 쿠팡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Social,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1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