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2:58

본문




Download : 나이키 Marketing.ppt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설명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창, 2002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OEM 생산체제 : 전세계 110개국의 영업망과 50개국 400개의 생산공장에서 OEM생산
방식으로 제품 생산 후 세계시장으로 공급하는 체제 원가절감과 규모의 경제 구축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나이키아디다스컨버스, 나이키브랜드분석, 나이키인터넷마케팅, 스포츠 기업이미지, 스포츠 경영 마케팅
[참고자료(data)]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2. 경쟁사 分析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참고자료(data)] www.nike.co.kr

초경량 원료 사용과 봉합선의 최소화로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
경제블록 별 독립적 운영 체제 : NAFTA, 유럽연합, 아시아경제블록 등 각 블록의 경제상황에 적합한 경영방식 채택 35개국에 해외 자체 법인과 자체 유통망 확보.(유럽의 경우, 유럽경제연합의 출범과 함께 각지에 있던 물류센터를 하나로 통합)
신뢰도가 높은 운송회사와의 제휴 : 온 라인 판매가 늘어남에 따라 FEDEX, UPS 와 같은 대형 운송업체와 제휴하여 유통관리, 재고관리에 관하여 이들 업체가 독립적으로 처리하도록 계약

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창, 2002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참고자료] www.nike.co.kr www.adidas.com/kr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future 의창, 2002

www.nike.co.kr

나이키 Marketing-9457_01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2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3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4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5_.gif
애플사와의 합작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트레이너의 충고에 따라 혼자서도 자신만의 운동을 할 수 있는 program이 담긴 mp3와 센서가 부착된 운동화를 출시.
나이키(NIKE)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에 대한 A+ PPT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www.adidas.com/kr

1. NIKE 紹介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marketing 전략(戰略)
나이키만의 신발 밑창 전체에 에어를 주입하는 기법으로 점프 후 착지 시 중력의 충격을 덜어주고 발목의 안전 을 보호해줌.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3. SWOT 分析
5. 향후 전략(戰略)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허원무, 살림, 2004

순서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Download : 나이키 Marketing.ppt( 93 )




www.adidas.com/kr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future 의창, 2002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nike.co.kr www.adidas.com/kr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