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1:53

본문




Download : 온라인.hwp




의류. 전자 소매에 있어서 반복고객들은 관계가 지속되는 24~30개월 안에 그들이 처음 6개월 동안 소비했던 것의 두 배 이상을 소비한다. 결국 로열티의 가치가 실제 세계에서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효과)
4. 事例(사례)정리(arrangement)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로열티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 ()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1. 데브피아 intro 및 事例(사례) 선정 이유

3. e-business의 characteristic(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다. 오프라인 상거래와 다른 점이 있다면, 이런 패턴이 더욱 극단적으로 나타났다는 점이다. 의류. 전자 소매업종에서 Internet영업만을 하는 회사들이 신규고객과 거래하는데 드는 비용은 실제 상점과 온 라인 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전통적인 소매상보다 20%에서 40% 정도 더 많다. 그렇지만 이익성장은 훨씬 빠른 비율로 가속화된다된다. 고객유지율의 5% 증가는 이익을 25%에서 95%까지 증가시킨다는 分析이다.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온라인(online)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 ()
3. e-business의 characteristic(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효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2. e-business와 로열티


설명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1. 온 라인 커뮤니티의 역할






Download : 온라인.hwp( 42 )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事例(사례)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이처럼 Internet 비즈니스 상에서도 로열티 구축은 충분히 가능하며 로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곧 사업 수익성과 직결된다된다. 이는 e-로열티의 경제학 때문이다 Internet상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는 엄청난 비용이 들며 이들 고객이 수 년 동안 이탈하지 않고 반복구매를 해야만 이익이 난다. 베인&컴퍼니가 소비자 구매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分析을 실시한 결과 초기에는 고객 유지 비용에 따른 손실이 나타나다가 로열고객이 확보되면서 점점 수익이 올라가는 전형적인 사업패턴이 Internet 비즈니스 분야에도 그대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