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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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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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전자 소매에 있어서 반복고객들은 관계가 지속되는 24~30개월 안에 그들이 처음 6개월 동안 소비했던 것의 두 배 이상을 소비한다. 결국 로열티의 가치가 실제 세계에서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효과)
4. 事例(사례)정리(arrangement)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1. 로열티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 ()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1. 데브피아 intro 및 事例(사례) 선정 이유
3. e-business의 characteristic(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다. 오프라인 상거래와 다른 점이 있다면, 이런 패턴이 더욱 극단적으로 나타났다는 점이다. 의류. 전자 소매업종에서 Internet영업만을 하는 회사들이 신규고객과 거래하는데 드는 비용은 실제 상점과 온 라인 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전통적인 소매상보다 20%에서 40% 정도 더 많다. 그렇지만 이익성장은 훨씬 빠른 비율로 가속화된다된다. 고객유지율의 5% 증가는 이익을 25%에서 95%까지 증가시킨다는 分析이다.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온라인(online)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 ()
3. e-business의 characteristic(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효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2. e-business와 로열티
설명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1. 온 라인 커뮤니티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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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事例(사례)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이처럼 Internet 비즈니스 상에서도 로열티 구축은 충분히 가능하며 로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곧 사업 수익성과 직결된다된다. 이는 e-로열티의 경제학 때문이다 Internet상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는 엄청난 비용이 들며 이들 고객이 수 년 동안 이탈하지 않고 반복구매를 해야만 이익이 난다. 베인&컴퍼니가 소비자 구매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分析을 실시한 결과 초기에는 고객 유지 비용에 따른 손실이 나타나다가 로열고객이 확보되면서 점점 수익이 올라가는 전형적인 사업패턴이 Internet 비즈니스 분야에도 그대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