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5:04
본문
Download : 세안.hwp
이를 위해 사전 기초지식이 있는 학생들과의 보완과 협동 학습이 가능하도록 모둠별 활동으로 수업을 전개할 것이다.세안 , 세안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세안.hwp( 64 )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 결과 및 시사점
학생들은 조사학습에 대한 경험의 정도에 비해 설문조사 경험이 부족한 것으로 파악된다 설문 조사 활동을 해 본 경험이 mean(평균) 1회 정도인 것으로 나타나 설문조사 과정과 방법에 대한 상세한 지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다.
6. 차시별 지도 계획
주제제재제재별 주요 내용 요소교과서 차시단원 도입 및 계획 ・단원학습 내용의 개괄적인 파악
・장기 학습 課題 선정 및 학습 방법, introduce 88-911차시
(1/18)1.지방자치와 주민생활ꊱ시·도청을 찾아서 ・시·도청에서 하는 일92-952차시
(2-3/18)ꊲ지역의 대표 뽑기 ・지방 자치 선거의 방법
・시·도 의회에서 하는 일96-992차시
(4-5/18)ꊳ시·도의 상징
(본 시) ・우리 시도의 상징물 조사하기
・우리 시도를 대표하는 것 조사하기100-1021차시
(6/18) 선택학습 ・우리 시도의 상징물 수집하기
・우리 시도의 활동을 골라 광고문 만들기
・우리 시도 자치 단체의 하는 일 나타내기1031차시
(7/18)2. 우리 시・도의 여러 가지 문제와 해결ꊱ우리 시·도의 여러 가지 문제 ・생활 주변에서 발생하는 지역 사회 문제
・자치 단체와 주민과의 문제104-1092차시
(8-9/18)ꊲ함께 해결하는 우리 시·도의 문제 ・주민이 함께 해결하…(省略)
세안
세안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설문 조사의 수행을 課題학습으로 것과 관련하여 학생들의 설문대상이 한 지역으로 편중될 우려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 고른 표본의 추출을 위해 각각 다른 구의 주민들을 조사하도록 課題 부과시 유의사항을 두었다.
세안
순서
세안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