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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아의 4단계를 이용한 문제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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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 조건은 무엇일까?
학생 : 삼각형 ABP가 예각삼각형이라는 것입니다.
교사 : 데이터는 무엇입니까?
학생 : 한 변의 길이가 1인 정사각형과 정사각형 내부의 점 P를 임의로 정하는 것입니다. 폴리아의4단계(Q3) , 폴리아의 4단계를 이용한 문제해결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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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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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리아의 4단계
문제1
문제2
문제3

Question 1. 한 변의 길이가 1인 정사각형ABCD 내부의 점P를 임의로 택할 때 삼각형ABP가 예각삼각형일 확률은?
교사 : 미지수는 무엇입니까?
학생 : 삼각형ABP의 예각삼각형의 확률입니다.
교사 : 그래. 그럼 중학교 1학년 때 배운 내용을 한번 생각해보자. 예각…(투비컨티뉴드 )

설명



폴리아의4단계(Q3)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수학적문제해결에 대한 폴리아4단계를 이용한 3가지 문제풀이 과정 리포트입니다.수학적문제해결에 대한 폴리아4단계를 이용한 3가지 문제풀이 과정 리포트입니다. 문제를 풀기 위해 어떤 것에 대해 알아야 할까?
학생 : 예각에 마주향하여 알아야 합니다.

폴리아의 4단계를 이용한 문제해결
다.
교사 : 그렇다면 이 조건을 만족하기 위해서 어떠한 것이 필요한가?
학생 : .....
교사 : 이 문제를 풀기 전에 문제에 대해 이해하고 문제 속에서 조건을 더 찾아보고 관련 정이들을 찾아야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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