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19:37본문
Download :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ppt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ppt( 5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까만콩차 리네이밍기획안 리네이밍사례 리네이밍 뉴네이밍 리네임 브랜드리네이밍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순서
까만콩차 리네이밍
Contents
definition
시장 分析
3C分析
네이밍 전략(strategy)
후보안
최종안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프로젝트 definition & 목표(goal)
프로젝트 definition
타경쟁사에 비하여 구시대적 네임으로 소비자의 선호도 하락.
차음료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독특한 네임 필요.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프로젝트 목표(goal)
인기를 독차지 하고있는 타제품과는
差別(차별) 성을 두는 리네이밍 필요.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시장分析
차음료 시장 상황
최근 웰빙 트렌드가 음료 시장에도 여실히 반영.
올 음료시장 히트 상품 없이 기존 제품 현상 유지.
차음료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미투 제품 증가.
현재 차음료 시장 규모 3100억원으로 추정.
출처;한국경제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시장 점유율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웰빙 트렌드로 인해 차음료 시장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
3C分析
1) 자사分析
검은콩차라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만듦.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800만병 이상 돌파.
국산 검은 콩을 이용해 틈새 시장 공략.
노화방지 4배 이상
늘씬한 슬림형 페트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연혁
1973. 02 해태음료(주) 설립
1975. 03 100%천엽과즙음료 오렌 지 주스 첫선
2006.11 과실음료 `썬키스트 유기농 주스 오렌지` 출시
2007.02 다류 브랜드 `차온` 출시
차온 까만콩차 리네이밍
SWOT分析
S
W
O
T
검은콩 차음료 시장을 새롭게 창출
타제품에 비해 다양한 효능
기존에 없었던 고소한 맛으로 差別(차별) 화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소비자 선호도 낮음
경쟁 브랜드와의 差別(차별) 성 부족
새로운 소재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틈새시장 공략
다양한 효능을 강조하여 타제품과의 差別(차별) 성 부각
점차 다양해지는 차음료 시장
개성 강한 타사 제품들 잇따라 출시
차…(skip)
까만콩차,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리네이밍,뉴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