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3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2:05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ppt




- 제품 설명(explanation)

Strength
❷ 기존 브랜드의 충실과 이미지 업하는 동시에 신 제품의
• 캘빈 클라인 진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1.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2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3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4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5_.gif

리바이스 캘빈 클라인 진
- 위기 극복
❹ 아시아 지역의 판매 확대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effect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브랜드 정신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브랜드 증가
Levi’s SWOT 분석 Strength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Weakness ☆ 비교적 높은 가격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 서비스의 부족 Opportunity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문화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Threats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브랜드 증가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리바이스의 실패와 위기 극복 리바이스 위기 극복하기 위해 CEO로 필립 마리노를 영입 ❶ 조직개편, 업무개혁, 현지 법인의 권한 위양을 추진 ❷ 기존 브랜드의 충실과 이미지 업하는 동시에 신 제품의 개발을 강화 ❸ 소매점과 업무를 제휴하는 형태로 재구축한 對소비자쪽의 전자상거래(B to C)도 재시도 ❹ 아시아 지역의 판매 확대

- 브랜드 컨셉
리바이스 위기 극복하기 위해 CEO로 필립 마리노를 영입

- 리바이스 탄생
순서


Opportunity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差別화

리바이스
❸ 소매점과 업무를 제휴하는 형태로 재구축한 對소비자쪽의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문화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 marketing 전술 및 SWOT
전자상거래(B to C)도 재시도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의 실패와 위기 극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서비스의 부족

Download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ppt( 59 )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 marketing 전술 및 SWOT
Weakness


Threats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Levi’s SWOT analysis
개발을 강화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비교적 높은 가격




설명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❶ 조직개편, 업무개혁, 현지 법인의 권한 위양을 추진
다.
전체 37,9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