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 의왕시 주상복합 事業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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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01:57본문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의왕시주상복합사업계획서.ppt
최근 수도권 개발의 南進현상으로 인해
2. 적정가 산정기준
5. 세대별 맞춤서비스
3. 분양개요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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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개발 Positioning 전략(戰略) 완성!!
1) Project 목적
- 합리적, 공격적 마켓팅 전략(戰略) 을 통한 분양율 극대화 달성!!
6. 세부마케팅 전략(戰略)
分析을 통해 분양성을 파악하고, 합리적인 상품기획 및 적정가 산정, 마케팅 전략(戰略) 을 통하여 사업성을 극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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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지역개발, 도시계획, 건축, 시행사업, 분양대행, 개발사업, 事業計劃書
초기분양 극대화
3. 평면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마케팅 the gist
타도시에서의 유입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 사업環境(환경), 경쟁구조, 잠재수요 등에 대한 철저한 分析,
최적의 개발 상품 설정!!
7. 마케팅 세일링 포인트
있는 것으로 보여짐
의왕시 동별 인구분포는 오전동이 27.59%로
고천동, 청계동은 20%안팎의 인구분포를 보임.
3. 마케팅 수행 FLOW
4. 마케팅 Target
Ⅰ. Project 이해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 의왕시 주상복합 事業計劃書
2. 개발環境(환경) 分析
Ⅵ. 맺 음 말
Positioning 전략(戰略) 수립
1. 기본 Concept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중임, 내손동, 부곡동,
1) 인구 상황
1. 시세 상황
최적의 상품 개발
의왕시의 인구상황은 1999년 부터 2003년까지
1. 결 론
순서
- 경쟁 시설 및 사업성 分析을 통해 잠재력과 drawback(걸점) 도출,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3. 적정가 제안
3. 입지여건 分析
2) Project 주안점
Ⅳ. 상품개발 제안
Ⅴ. 마케팅 전략(戰略)
1. 마케팅 기본 CONCEPT
5. 단계별 마케팅 전략(戰略)
2. Project Chart
Ⅲ. 분양가 제안
4. 마감재 풀옵션
6. 커뮤니티 활성화
1. Project 의의
2. 사업개요
부동산, 지역개발, 도시계획, 건축, 시행사업, 분양대행, 개발사업, 사업계획서
설명
2. 소비자 유형分析
의왕시 오전동 주상복합 신축사업에 대한 분양에 앞서 상품의 입지分析, 개발여건, 경쟁업체 조사와 인근지역 시장동향 등의
1. 시장동향 分析
Ⅱ. 사업環境(환경) 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