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introduction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1:46본문
Download : 핫식스 소개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pptx
핫식스 introduction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핫식스 introduce
2. 경쟁사analysis(분석)
- 레드불- 박카스
3. SWOT analysis(분석)
4. marketing 4P전략(strategy)
5. STP전략(strategy)
6. 핫식스 성공marketing 事例(사례)
- 섹슈얼marketing- 타깃marketing
_SLIDE_3_
1. 핫식스란
기능성 음료
- 식물성 고 카페인과 타우린 component 등으로 인한각성효율가 있음
- 과라나, 아미노산 등 기능component을 함유하여
순간적 활력증강과 집중향상을 통해
performance를 향상시켜줌
2. 한국형 에너지 음료
- ‘핫식스’에는 홍삼, 가시오가피가 들어있는데 이와 같은 건강 기능component을 추가한 것은
우리나라 에너지음료만의 특징
- 핫식스는 레드불에 비해 가격은 3분의 1
수준에 불과하지만(900원) 기본 component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는 국산 에너지 음료
_SLIDE_4_
2. 경쟁사 analysis(분석) - 레드불
▶ 오스트리아의 Dietrich Mateschitz가 2년간의 연구끝에 1984년 레드불 개발
▶ 출시 첫 해에 약 80만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한 레드불은…(省略)
① 천연 카페인인 과라나component과
② 음료광고의 섹슈얼 marketing 으로
③ 젊은층의 놀이文化(culture) 를 겨냥한
④ 기존음료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① 낮은 인지도
② 광고와의 연관성이 작아
③ 다량의 카페인 함유
① 세계적으로 에너지드링크
② 현대인의 피로누적 해소욕구
③ 주요 경쟁 제품인 박카스의
① 선정적인 광고의 논란으로
② 기존 비타민제, 박카스와의 비슷한 맛
③ 해외에서 레드불 마약component 검출과
④ 아직까지는 규모가 작은 국내의
1) 섹슈얼marketing (sexual marketing)
2) 타깃marketing (target marketing)
순서






핫식스 소개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핫식스 소개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소개와 경쟁사 마케팅 성공사례
핫식스,소개와,경쟁사,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핫식스 소개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pptx( 43 )
핫식스 introduction와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