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책략(위메프)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책략(위메프)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3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책략(위메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3:38

본문




Download :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전략(위메프).pptx





우리의 목표(goal)는 소셜커머스가 아닌
‘지역 포털’입니다”
위메프의 지향점
_SLIDE_19_
지역포탈이란
지역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Web사이트
내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무엇을 파는지에 대한 정보 제공
위메프의 지향점
_SLIDE_20_
지역포탈이란
지역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Web사이트
내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무엇을 파는지에 대한 정보 제공
위메프의 지향점

But, 포털 ‘국민’ 이라는 수식어에 필요한 인지도 부족
_SLIDE_21_…(省略)
국민소셜로,도약하기,위한,IMC전략,위메프,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국민소셜로%20도약하기%20위한%20IMC전략(위메프)_pptx_01.gif 국민소셜로%20도약하기%20위한%20IMC전략(위메프)_pptx_02.gif 국민소셜로%20도약하기%20위한%20IMC전략(위메프)_pptx_03.gif 국민소셜로%20도약하기%20위한%20IMC전략(위메프)_pptx_04.gif 국민소셜로%20도약하기%20위한%20IMC전략(위메프)_pptx_05.gif 국민소셜로%20도약하기%20위한%20IMC전략(위메프)_pptx_06.gif


Download :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전략(위메프).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책략(위메프)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전략(위메프) ,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전략(위메프)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전략 위메프




다.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책략(위메프)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국민소셜로 도약하기 위한
IMC전략(strategy)
_SLIDE_4_
1. 시장 상황 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타겟 선정
4. 컨셉 도출
5. IMC 전략(strategy)
_SLIDE_5_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는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_SLIDE_6_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는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_SLIDE_7_
오픈 마켓의 소셜커머스 시장 진출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BUT 여전히 낮은 인지도
_SLIDE_12_
그렇다면 왜 인지도가 낮은 것일까
_SLIDE_13_
2xxx년 3사 광고비 지출
_SLIDE_14_
2xxx년 3사 인지도 비교
_SLIDE_15_
광고비 축소= 소비자와의 만남의 장 축소
위메프 브랜드 인지도 축소
위메프 現況(현황)
_SLIDE_16_

쿠팡
티몬

지향점

쿠팡은 유통채널이자
새로운 marketing 채널
`로컬커머스>
지역의 중소규모 서비스 업체를 인터넷(Internet)모바일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줌

컨 셉

내가 잘 사는 이유
행복한 꿈을 꾸는,
믿을 수 있는 쿠팡

고객과 함께 성장
신뢰와 만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하라
[그렇다면 타사는]
타사 現況(현황) 비교
_SLIDE_17_
그러면 우리는
_SLIDE_18_
“우리의 경쟁상대는 네이버 입니다.
전체 37,9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