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3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4:4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pptx









_SLIDE_1_

CGV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01 환경analysis(분석)

02 경영책략
03 CGV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04 성공요인 analysis(분석)
INDEX
05 향후책략
_SLIDE_3_

01 환경analysis(분석)

01-1 외부환경analysis(분석)
01-2 소비자analysis(분석)
01-3 경쟁자analysis(분석)

_SLIDE_4_

01-1 외부환경analysis(분석)

대한민국
경제 성장

주 5일제
근무제 확대

한국 영화의
비약적 성장

기존의 단성사
몰락

_SLIDE_5_

01-2 소비자analysis(분석)
라이프 스타일의 變化
기존에 제한된 영화 선택에 대한 불만
기존의 열악한 영화 관람 환경에 대한 불만
주 수요층은 10대에서 4~50대로 대체적으로 폭넓음
_SLIDE_6_

01-3 경쟁자analysis(분석)

선호도 조사
_SLIDE_7_

02 경영책략

02-1 STP 책략
02-2 4P

_SLIDE_8_

2-1 STP책략-시장세분화

인구통계학적 변수
매니아
데이트를 위한 관람객
가족단위 관람객

세분화
_SLIDE_9_
2-1 STP책략-표적시장 선정
2) 지리적 변수
주거 밀집지역
도심지역
1) 연령
Multiplex의 목표(goal)대상은 20~30대
_SLIDE_10_

2-1 STP책략-포지셔닝

편의시설, 부대시설 수준 高
편의시설, 부대시설 수준 低
고객만족도 高

롯데 시네마

프리머스
시네마

스타식스
코리아

MMC

메가박스

CGV

_SLIDE_11_

2-2 4P-Product, Price

Product
核心서비스 = 영화서비스

보조서비스 差別(차별) 화

설비와 배치

상영과 운영방식

입지 조건에 따른 差別(차별) 화

기타 고객 서비스
Price
고가책략

체인점이 위치한 지역, 요일, 시간별 가격差別(차별) 화

푸드코트와 부대시설의 고가책략
_SLIDE_12_

2-2 4P-Place, Promotion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1.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2.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3.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4.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5.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6.gif






순서
설명
경영,경제,서비스마케팅,CGV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pptx( 11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서비스마케팅 CGV서비스 마케팅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다.
전체 37,9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