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텔 Mattel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analysis(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및 나의意見(의견)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텔 Mattel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analysis(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및 나의意見(의견)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3

마텔 Mattel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analysis(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및 나의意見(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7:45

본문




Download :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해결방안 제안 및 나의의견.hwp




관련 기사는 China 상하이에 거대 바비 플래그쉽 스토어를 열었으나, 냉담한 China인들의 reaction 으로 시장에 실패하여 문을 닫았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China에서도 외국 문물…(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마텔 Mattel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analysis(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및 나의意見(의견)


Download :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해결방안 제안 및 나의의견.hwp( 53 )





마텔 Mattel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analysis(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및 나의意見(의견)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해결방안 제안 및 나의의견 ,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해결방안 제안 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 제안 나의의견





마텔%20Mattel%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해결방안%20제안%20및%20나의의견_hwp_01.gif 마텔%20Mattel%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해결방안%20제안%20및%20나의의견_hwp_02.gif 마텔%20Mattel%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해결방안%20제안%20및%20나의의견_hwp_03.gif 마텔%20Mattel%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해결방안%20제안%20및%20나의의견_hwp_04.gif 마텔%20Mattel%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해결방안%20제안%20및%20나의의견_hwp_05.gif 마텔%20Mattel%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및%20해결방안%20제안%20및%20나의의견_hwp_06.gif
다.

상황
分析(분석)
목표(goal)
수립
strategy
대안파악
STP
strategy
선택
4P
결정
실행
프로그램(program])
수립
손익
계산서
통제방법
결정
비상계획
수립
결재

marketing 수립 절차

우리는 marketing 관리 시간에 위와 같은 marketing 수립 절차를 거쳐 기업 활동으로서의 marketing 관리를 한다는 것을 이해한 바 있다 본 팀은 위 표를 이용하여 마텔(Mattel)社가 China시장에서 펼친 marketing 수립 과정을 살펴본 후, 어느 곳에서 그 요인이 발생한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였다. 이에 마텔은 아시아 시장에서 일본이라는 산을 넘어 China이라는 거대한 시장을 넘보고 있었고 실제로 2009년에는 런던, 파리 등 세계적으로 막강한 도시들을 제치고 상해에 바비인형 플래그쉽 스토어를 당당히 세움으로써 China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그런데 결론적으로 마텔이라는 세계적 기업은 아시아 시장 중에서도 가장 큰 시장이자, 세계 기업으로 하여금 매력을 느끼게 하는 ‘China’이라는 거대한 시장 진출에 있어서 쓴 맛을 보고 출시 2년 만에 다시 자국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순서



마텔,Mattel,중국시장진출,마케팅실패,사례,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ttel사의
China시장진출 실패事例

Ⅰ. 기업 선정 이유

① 세계적 브랜드인 마텔(Mattel)社의 바비인형이 China이라는 거대한 시장에서 실패한 요인에 대한 궁금증
: 마텔(Mattel)은 전 세계 완구업계 1위인 거대 글로벌그룹이다. 그들의 마스코트 상품인 바비인형은 미국에서 일명 ‘경험’을 판다는 marketing strategy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처음 하여 유럽을 거쳐 러시아, 하물며 이제는 아시아 시장까지 장악했다.

② China 상해에 ‘바비인형’ 50주년 행사에 냉담한 China인
: China어 관련 수업을 수강하던 중 ‘China의 풍토와 맞지 않는 바비인형’ 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발견하였다.
전체 37,9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